□ 정시 집중상담 운영 기간 및 방법※ 정시 집중상담 기간중(12. 22. ~ 12. 29.) 권역별 상시 대면상담은 미실시- 장소: 전주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2층 201호, 202호- 일시: 12. 27.(토) 09:00~18:00- 신청방법: 사전 예약제 https://www.jbe.go.kr/jinro※ 신청기간: 12. 8.(월) ~ 신청 마감 시까지- 준비물: 수능 성적 자료 등- 상담교사: 전북 대입진학지도지원단 진학상담교사 □ 참여 및 신청 방법- 개인별 사전 신청 후 참가: 1인 1회 신청 가능※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더라고 학생이나 학부모 중 한 명만 신청 □ 신청 시 유의사항- 1인당 상담시간 40분- 정시 집중 대면상담 동안 상담 신청은 1회에 한함(중복신청 시 모두 취소)- 상담일자와 상담시간 준수(10분 전에 방문하여 등록, 지연 시 상담 불가)- 상담실 방문 시 접수증 출력본 제출(휴대폰 신청 화면 제시 가능) □ 세부적인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전주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063-270-6063, 6078)
□ 대상자: 천재지변, 질병, 수시모집 최종합격, 군입대, 사망, 자격상실 중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한 영역(과목)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백지 답안지 포함) 신청 불가 □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 시간- 환불 신청 및 시스템 입력 기간: 2025. 11. 17.(월) ~ 11. 21.(금) 09:00~17:00(5일간) ※ 단, 점심시간(12:00~13:00 제외)※ 시스템 입력은 11. 21.(금) 17:00까지 가능하므로, 11. 21.(금)에는 16:30까지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신청 장소: 전주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 전주교육지원청에서 응시원서를 접수한 경우에만 해당 □ 제출서류- 환불신청서 1부 (전주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에 비치)※ 사전에 해당 양식을 확인하여 작성하여 오실 경우 환불 신청 업무를 보다 신속하게 처리해 드릴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증빙서류 1부- 신분증 (본인 확인용)※ 직계가족에 한하여 대리 신청이 가능하며, 대리인이 신청 시 대리인 신분증 및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제출 필요 □ 증빙서류- 천재지변: 없음 ※ 관련 사실 등을 근거로 시도교육청에서 자체 판단하여 결정- 질병: 진단서, 소견서, 처방전 등※ 질병에 따른 시험 미응시 사유가 기재된 서류○ 진단서: 치료 및 요양기간을 명시하여 시험일이 해당기간 내에 포함된 경우 등으로서, 응시원서 접수마감일 이후에 발급된 서류에 한 함○ 소견서(처방전 포함): 시험일을 포함하는 기간에 질병에 따른 내원 또는 처방기간을 포함하는 경우로서, 시험일을 포함하여 전후 7일 이내에 발급된 서류에 한함- 수시모집 최종합격: 수시모집 합격통지서(증명서)※ 합격일자가 2025. 8. 21.(목)~시험일 전일인 경우에 한함※ 합격통지서(증명서) 상 '수시모집(전형) 최종 합격' 등 문구 기재 여부 확인- 군입대: 군복무확인서(증명서) 등※ 서류 내용상 입대일자가 2025. 8. 21.(목) ~ 11. 13.(목) 기간 중에 한함※ 원칙적으로 군복무확인서만 제출하여야하나, 군복무 중인 현역병(또는 상근예비역)의 기본군사훈련 기간인 경우 또는 병역벽 제55조(보충역, 전시근로역 등)에 의한 군사교육소집 기간인 경우 등은 병적증명서로 대체 가능- 사망: 사망진단서, 사망확인서 등- 자격상실: 자퇴, 퇴학, 휴학 등을 증빙하는 서류※ 자격 상실 일자가 원서 접수 이후부터 시험일 전일까지인 경우에 한 함 □ 환불시기 및 방법- 2025. 12. 12.(금)까지 신청 계좌로 입금 예정※ 본인 또는 직계가족, 배우자 명의의 계좌번호만 가능(단, 직계가족, 배우자 명의의 계좌번호 기재 시 가족관계증명서 등 확인 필요) □ 기타신청마감 이후 환불신청자 명단과 결시자 현황 자료 등을 비교하여 최종 지급대상 여부를 결정하며, 검증결과 응시한 사실이 확인되거나 허위로 신청한 경우에는 별도 통보 없이 미지급 처리함. □ 문의: 063-270-6063, 270-6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