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23호2025년 교육공무직원(급식보조) 채용 공고(장애인 우선 채용)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에서는 2025년 교육공무직원(급식보조)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4일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교육장
2026.3.1.자 관내 초등학교 교장 공모 요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1. 대상학교: 마령초등학교 2. 접수기간: 2025.11.13.(목)~11.17.(월) 13:00 3. 접수방법: 인편제출 또는 등기로 우송(등기는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4. 접수처: 마령초등학교 행정실 (전화: 063-432-6330, 주소: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마령면 임진로 2122 ) 5. 기타: 제출 관련 서식은 『2026.3.1.자 교장공모제 시행 계획』 공문 [교원인사과-20116(2025.10.13.)]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6.3.1.자 마령초등학교 교장 공모 공고 1부. 2. 지원자 제공 서식 1부. 끝.
2026년 2월말 퇴직교원(2025년 8월말 명예퇴직자 포함)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포상 계획에 따른 공개 검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대상자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에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1. 추천 대상자: 붙임파일 참고 2. 공개 검증 기간: 2025.11.12.(수)~11.18.(화), 7일간 3. 의견 제출방법: 전자우편 - 중등 교원: rightch@jbedu.kr - 초등 교원: makinghope@jbedu.kr * 수렴의견의 허위, 비방 내용 게시 방지를 위하여 실명확인자에 한하여 전자메일로 의견을 접수하며, 별도의 회신없이 진안교육지원청 협의를 거쳐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제출할 예정입니다. * 2025. 11.18.(화) 이후 첨부파일은 삭제 예정입니다.
2026.3.1.자 관내 초등학교 교장 공모 요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대상학교: 마령초등학교2. 접수기간: 2025.11.6.(목)~11.12.(수) 16:303. 접수방법: 인편제출 또는 등기로 우송(등기는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4. 접수처: 마령초등학교 행정실 (전화: 063-432-6330, 주소: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마령면 임진로 2122 )5. 기타: 제출 관련 서식은 『2026.3.1.자 교장공모제 시행 계획』 공문 [교원인사과-20116(2025.10.13.)]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붙임 1. 2026.3.1.자 마령초등학교 교장 공모 공고 1부. 2. 지원자 제공 서식 1부. 끝.
채용공고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23호2025년 교육공무직원(급식보조) 채용 공고(장애인 우선 채용)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에서는 2025년 교육공무직원(급식보조)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4일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교육장
채용과목인원채용기간6학년1명2025. 11. 24.(월) ~ 2025. 12. 2.(화), 7일 1. 1차 시험: 서류전형 (2배수) - 1차 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붙임서식,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 자기소개서 1부. (붙임서식) * 미경력확인서(해당자에 한함) - 1차 원서접수 기간, 장소, 방법 안내 * 접수기간: 2025. 11. 14.(금요일) ~ 2025. 11. 17.(월요일) 11:00까지 * 접수방법: 전자우편 - 전자우편: keumro1@naver.com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2. 2차 시험: 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 일시: 2025. 11. 18(화) 14:00 - 장소: 본교 교무실로 방문 후 이동 - 2차 응시자 서류 *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 * 교원자격증 사본(확인 후 본인에게 반환) 지참
진안초등학교 공고 제2025-25호 진안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1명2. 계약기간: 2025.12.1.~2026.11.30.3. 근무시간: 1일 8시간(주 40시간)4. 접수기간: 2025.11.11.(화)~2025.11.17.(월) 10:00까지(※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5. 접수장소: 진안초등학교 행정실6. 접수방법: 방문 접수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진안초등학교 공고 제2025-23호 진안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1명2. 계약기간: 2025.12.1.~2026.11.30.3. 근무시간: 1일 8시간(주 40시간)4. 접수기간: 2025.11.4.(화)~2025.11.10.(월) 10:00까지(※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5. 접수장소: 진안초등학교 행정실6. 접수방법: 방문 접수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4호 1. 사업명: 2026년 올봄(ALL)학교(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2. 입찰방법: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전자입찰3. 제안서 평가위원 모집 기간: 2025. 10. 23.(목) ~ 10. 29.(수) 16:00까지4. 평가위원회 인원: 7명5. 예비평가위원: 21명(평가위원의 3배수)6. 선정방법: 제안서 제출자의 추첨에 따라 평가위원 7명 선정(다빈도, 고령자 순)7. 제안서 평가일: 2025. 11. 20.(목) 13:30 예정8. 접수방법: 전자우편(choa1987@jbedu.kr)로 서류 제출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제출 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림초등학교 공고 제2022-3호? ? 1. 공고명: 조림초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재공고? 2.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지역제한입찰(전라북도), 전자입찰? 3.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2022.1.26.(수) 09:00~2022.2.4.(금) 16:00? 4.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2022.2.8.(화) 예정, 2022.2.9.(수) 이후 예정? 5. 가격개찰일시: 2022.2.11.(금) 11:00? 6. 납품기간: 2022.3.2.(수)~2022.6.30.(목)(급식일수 82일)? 7. 기초금액: 금7,000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림초등학교 공고 제2022-2호? ? 1. 공고명: 조림초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2.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지역제한입찰(전라북도), 전자입찰? 3.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2022.1.17.(월) 09:00~2022.1.24.(월) 10:00? 4.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2022.1.25.(화), 2022.1.26.(수) 이후 예정? 5. 가격개찰일시: 2022.1.28.(금) 11:00? 6. 납품기간: 2022.3.2.(수)~2022.6.30.(목)(급식일수 82일)? 7. 기초금액: 금7,000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북도진안교육청 공고 2020-41호 관용(통학)차량 매각 입찰 재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관용차량 매각 나. 매각대상 차량차 종연식(회사명)차량번호(정원)최 초등록일형 식배기량(CC)주행거리(KM)예정가격(원)부가세 포함이-에어로타운2008(현대자동차)78러1417(34인승)2008.03.13.HDB34-8Ga-BB5899122,5356,609,060뉴슈퍼에어로시티2008(현대자동차)78러1419(46인승)2008.03.13.HCY46-8Ha-Ib9960106,8762,874,0602. 입찰방법 및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 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온비드”에 회원 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등록한 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온비드”홈페이지의 입찰시스템에서 회원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위배되지 않는 자(개인, 일반 또는 법인사업자)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제9호의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개찰) 일정 가.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20. 2. 25.(화) 16:00 ~ 2020. 3. 3.(화) 10:00 나. 입찰서 제출처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http://www.onbid.co.kr) 다. 개찰일시 : 2020. 3. 4.(수) 11:00 라. 개찰장소 :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후 화면상 응답메세지를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 입찰 참가가 불가능하고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2회이상 유효한 입찰서가 제출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 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전라북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 무효 처리 다.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 ”상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분할납부불가)로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 은행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와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1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 ”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 규칙에 의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 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상의(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매매계약체결 및 대금납부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소유권을 이전 후 차량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 공고조건, 인터넷입찰 참가자 준수 규칙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이후 통학차량상태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니 입찰자는 통학차량보관장소(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마이학습장 주차장)에서 차량의 상태 등을 반드시 사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매각차량은 차량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여야 하며, 사용 시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과 관련된 이미지 제거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마. 소유권 이전 비용 및 이전 시점으로부터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바. 문의사항 안내 ○ 통학차량매각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063-430-6252) 조동현(계약), (063-430-6248) 정다훈(차량)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온비드)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입찰방법(입찰자)문의처 : 1588-5321 2020. 2. 25.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