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자: 행정지원과 총무담당,  전화번호: 063-450-2714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위한 방과후 학교 교사 및 강사 연수가 열려
작성자 왕숙영 등록일 10.12.16 조회수 1129
첨부파일
null
 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 최전심)은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군산교육지원청에서 방과후학교 담당 교사 및 강사를 대상으로 연수회를 개최하였다.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꿈꾸며’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수는 엄마품 멘토 50명, 농산어촌 강사 19명, 학부모 코디네이터 50명, 대학생 멘토 20명, 방과후학교 담당교사 71명, 초중학교 외부 강사 391명 등 총 601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 금번 연수는 방과후학교 강사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질 높은 방과후학교 운영으로 학생들의 소질을 계발하고 학부모의 사교육비를 절감시키고자 하는 교육 복지를 실현하는데 목적이 있다.

 군산교육지원청 최전심 교육장은 “작은 도랑의 물이 바다라는 큰 꿈을 품고 말없이 졸졸졸 흐르듯이, 우리 아이들은 지금은 비록 작은 몸짓으로 표현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세계를 무대로 나래를 펼쳐 보일 큰 꿈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하며 “바로 그 꿈의 주인공을 도와주고 배출해내는 역할이 우리들 어깨에 달려 있다”라고 말하였다.
또한,“군산교육지원청에서는 지속적으로 향후 방과후학교 운영의 내실화와 효율적인 추진 방향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모색하며 이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전글 “2010 에듀칼리지 천연생활교실 및 수료식” 실시
다음글 학교운영위원장 연찬회를 통한 참여와 소통의 장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