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자: 행정지원과 총무담당,  전화번호: 063-450-2714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솜씨자랑 제2회『푸른 바다 저 멀리』 열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07.11.21 조회수 1324
첨부파일
●전라북도군산교육청(교육장 문원익)의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특수교육 대상학생들의 솜씨자랑인 『푸른 바다 저 멀리』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11월 22일(목)부터 11월 23일(금)까지 군산교육문화회관(군산시 조촌동 소재) 전시실에서 열린다.

●이 전시회에는 군산교육청 관내 특수학급학생들과 순회교육대상학생들이 금년 1년 동안 수업 및 특수교육지원센터의 방과 후 활동을 통하여 갈고 닦은 결과물들이 출품되었는데 그리기, 만들기, 한지공예, 십자수 등 총 30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출품작 중에는 특수교육지원센터의 방과 후 활동을 하는 자녀들을 기다리는 동안 학부모들이 제작한 협동작품과 특수학급 보조원들의 작품도 많아 전시된다..

●11월 22일(목) 오후3시에 시작된 오픈행사시에는 문원익교육장을 비롯한 학교장, 교육위원, 지역사회 인사들과 특수교사, 특수보조원, 학부모님들이 많이 참석할 예정이다.

●11월 23일(금) 오후2시부터는 꿈초롱 인형극단의 농부아저씨, 커다란 무 의 인형극 공연을 실시하고 아울러 레크레이션을 실시하여 즐거움을 한층 더 할것이다. 또 방과후 교실에서 갈고 닦은 장구 공연을 실시한다.

●이 행사를 통하여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자긍심을 높여주고 비장애인의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 대한 이해의 폭이 넓혀질 것이 기대된다.
null
null
null
이전글 미공군자원봉사자와 함께 하는 한미 친선의 밤 행사
다음글 군산교육청 대학입시를 위한 대입 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