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자: 행정지원과 총무담당,  전화번호: 063-450-2714


영어는 내 친구, 함께 놀아요!군산영어축제 결과 시상식 가져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07.11.08 조회수 1310
첨부파일
전라북도군산교육청(교육장 문원익)은 초․중학생의 실생활중심 영어 구사능력 향상과 전인교육을 추구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영어 표현의 장을 제공하기 위한 군산영어축제를 10월 19일 군산구암초등학교와 군산금강중학교에서 실시하고 그 결과에 따른 시상식을 11월7일 군산교육청 3층 상황실에서 가졌다.

군산 관내 초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지난 행사에서는 군산교육청 특색사업인 ‘귀가 트이고 입이 열리는 영어 교육’ 의 일환으로 영어연극대회와 영어말하기대회가 열렸다.
영어연극대회에는 초등학교 11개팀, 영어말하기대회에는 초등학생 23명, 중학생 22명이 출전하여 그동안 영어수업 및 방과후학교를 통해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이는 교육적인 축제 한마당을 선보였다.
11월 7일 시상식에서는 초등학교영어연극대회 9개팀과 영어말하기대회에서는 초등학생 10명, 중학생 12명이 수상하게 되었다.
자라나는 영어꿈나무들의 사기앙양과 독서의욕 고취를 위해 초등학교영어연극대회 1팀, 초․중영어말하기대회 2팀 등 모두 3팀에게는 금상으로 상금 10만원씩을 수상했고, 장려상이상 수상자 모두에게는 총 186만원에 달하는 상금도 지급했다.,

한편 영어연극대회와 말하기대회에서 동상 이상을 수상한 학생들의 지도교사 18명에게도 상장을 주어 학교현장에서 열정을 다하는 교사들의 노력의 결실에 따른사명감을 고취 시켰다.

초등영어연극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지곡초등학교 지도교사 최리 선생은
“ 올해의 영어 축제 종목을 다양화해서 내년에는 더 많은 종목을 가지고 축제의 장을 펼쳤으면 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null
null
null
이전글 새싹 비빔밥 한 그릇에 사랑을 담아
다음글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손과 발이 되어(특수교육보조원 연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