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군산금광초-전교생 및 학부모& 교사가 참여한 소외이웃위한 사랑전달
좋아요:0
작성자 군산금광초 등록일 15.12.24 조회수 1013

<전북중앙일보 15.12.23일자 보도 http://www.jjn.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9556>


군산 금광초 소외 이웃 위한 사랑 전달

전교생 및 학부모 교사 참여
2015년 12월 23일 (수) 15:05:17김기현 sisando@jjn.co.kr
   
▲ 군산 금광초등학교가 사랑의 연탄나눔과 바자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온정을 전달했다.

군산금광초등학교(교장 주광순)가 추운 겨울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22일 금광초는 명산시장에서 겨울행복학교 프로젝트 일환으로 사랑을 실은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며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온정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학생뿐만 아니라 운영위원, 학부모, 교사 등이 한마음 한뜻이 돼 600장의 연탄을 전했다.

주광순 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연탄 나눔 활동이 희망의 불씨가 돼 소외된 이웃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광초는 지난 16일에 학생다모임 주관으로 사랑나눔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108만2850원)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또한 바자회에서 판매하지 못한 물건들은 ‘아름다운가게 명산점’에 기증해 취약계층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하도록 했다.

/군산=김기현기자

이전글 2016학년도 개정초병설 신입생 OT
다음글 해성초 - (주)세아베스틸 군산공장 '사랑의 도서'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