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자: 행정지원과 총무담당,  전화번호: 063-450-2714


군산교육지원청,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작성자 설진희 등록일 24.03.15 조회수 128
첨부파일

군산교육지원청,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장 및 교()감 대상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왕규)14일 군산 관내 유····특수학교 교()장 및 교()감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대회는 공직자로서 청렴하고 공정한 공직 사회 실현을 위한 노력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청렴실천 결의문 낭독, 청렴실천 결의 퍼포먼스, 청렴송 합창, 청렴 구호 외치기 등으로 진행됐다.

 

결의문은 법과 원칙 준수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 부당요구나 지시 금지 특혜 제공 금지 갑질 행위 금지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청렴실천 솔선수범을 위해 교육장 및 교(), ()감단은 부패 문구가 붙어있는 부패박 터트리기 퍼포먼스를 통해 청렴의지를 확고히 했고, ‘아 대한민국을 개사한 ! 청렴군산, 아 영원토록 청렴하리라노래를 합창하고청렴은 나로부터!’등의 청렴 슬로건을 함께 외치며 청렴실천 의지를 표명했다.

 

군산교육지원청 김왕규 교육장은 이번 청렴실천 결의대회가 관리자들이 청렴 의지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더 청렴한 군산 교육 실현을 위해 학교 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전글 2024.군산교육지원청 개학기 교통안전캠페인 실시
다음글 2024. 군산교육지원청 상반기 교(원)장·교(원)감 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