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군산부설초] 2024학년도 입학식
좋아요:0
작성자 군산부설초 등록일 24.03.04 조회수 158
첨부파일

[군산부설초, 꿈이 자라는 배움터!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4. 3. 4.() 밝고 따사로운 봄기운이 느껴지는 군산부설초 교정. 사랑스러운 1학년 친구들이 부모님의 손을 꼭 잡고 6학년 언니, 오빠들의 축하를 받으며 하나 둘 모여들었다.

입학식은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와 설렘으로 학부모, 교사, 내빈님들과 함께 팔마누리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학교라는 곳을 처음 접하게 된 신입생들의 불안감과 초조함을 덜어주기 위해 1학년 담임 선생님들께서 친절하고 자상하게 안내해 주셨다. 학부모님들은 아이들의 가슴에 명찰을 직접 달아주며 학교생활의 첫 걸음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본교 김신철 교장은 신입생, 학부모님께 입학을 축하하는 노래를 강건너 봄이 오듯’(한국가곡 임긍수 곡)을 선사하여 입학식의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만들었다. 또한 6학년 전교어린이부회장의 환영사도 새롭게 시작하는 입학생들에게 고마운 선물이 되었다.

항상 군산부설초의 명품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남다른 열정과 관심으로 교육철학을 펼쳐오신 본교 김신철 교장(전주교육대학교군산부설초등학교)은 신입생들의 첫 출발을 격려하는 말씀과 함께 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교육가족 모두가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인사말을 남기셨다.

앞으로 이곳 군산부설초에서 친구들과 선배들 그리고 여러 선생님들과 함께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길 응원하며, 멋진 꿈을 키워나가는 신입생들의 성장이 기대되는 시간이었다.

 

 

 

 

 

 

이전글 [군산부설초] 3.1운동 기념 나포 십자 들녘 달리기 대회 개최
다음글 [군산신흥초등학교] 새학년 첫날 학생 등교맞이 환영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