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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행정지원과 재정담당,  전화번호: 063-450-2755


2017년 기간제교원 인건비 신청 양식
작성자 정상호 등록일 17.01.06 조회수 836
첨부파일

사용방법

제목 (매월 수정)

               -1,7월은 정근수당 자동 계산됨.

1번 항목 : 호봉 및 임용기간 필히 입력

2번 항목 : 근속년수 필히 입력(호봉획정표 14번 환산총 경력년수를 입력)

               - 미입력시 급여 계산 불가

               은행 및 계좌번호 필히 입력 

3번 항목 : 정근월수, 시간외 일수, 근무일수, 당월일수 수정 및 확인

              (희색부분)가족수당, 학비수당, 시간외수당 초과분은 임의 입력 가능

              (노란색부분)담임수당, 보건수당, 영양수당, 특수수당,  명절휴가비등은 체크에 의해 자동 계산


한사람~여덟사람까지 입력가능하며

필요 없는 사람 탭의 데이터는 삭제 가능 하나

불필요 한 사람 탭 삭제 금지

(필요한 탭 외의 탭은 삭제하지 말고 기본으로 놔두세요. 한사람~ 여덟사람 탭은 그대로 유지)

학교의 기간제 인원별 전체 입력 후 맨 끝 [확인] 탭에서 최종 신청 금액 확인 후 공문 제출 바람.


예시 인원(8명) 초과시 연락 해서 양식 수정 조치 바람

 

%%%% 시간외 수정 안되시는 분은 파일을 다시 다운 받아서 작성제출 바랍니다.

 

- 시간 외 직접 입력 수정 완료

- 4대보험 직접입력 수정 완료

- 4대보험 계좌번호 자동 입력 수정

- 확인 시트 임용사유 란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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