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법인 임원 취임(해임) 승인신청 서류 |
|||||
---|---|---|---|---|---|
작성자 | 정미옥 | 등록일 | 18.01.05 | 조회수 | 794 |
첨부파일 |
|
||||
비영리법인의 임원 취임승인 신청시 제출하셔야 할 서류입니다. 1. 근거: 공익법 제5조 ②, 공익령 제7조 2. 신청서류: (1) 임원취임승인신청서 [ 붙임파일 참조 ] (2) 임원 신·구 대비표 [ 붙임파일 참조 ] - 당연직 임원이라 하더라도 이사는 4년, 감사는 2년을 초과할 수 없음 - 구체적으로 기재(0000년 0월 0일 ~ 0000년 0월 0일) (3) 이력서 (4) 가족관계증명서 (5) 임원취임예정자 취임승낙서 [ 붙임파일 참조 ] (6) 인감증명서 (7) 임원취임예정자의 특수관계 부존재 각서 또는 특수관계 내용설명서 [ 붙임파일 참조 ] - 특수관계자의 수는 이사 현원의 1/5를 초과할 수 없음 - 특수관계에 해당할 경우 공익령 제12조에 근거하여 내용 작성 - 공직에 있는 임원일 경우: 겸직동의서(해당기관장 승인) (8) 이사회 회의록 또는 총회 회의록(사단), 이사회 회의록(재단) - 임원 선임의 이유를 회의록에 구체적으로 표시 |
이전글 | 공익법인 2017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서 제출 안내 |
---|---|
다음글 | 2017.관내 학원 및 교습소 현황(2017.12.1.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