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자: 교육지원과 유초등교육담당,  전화번호: 063-450-2624


군산교육지원청 장서점검기 대여 지원
작성자 정의정 등록일 16.03.02 조회수 2990
첨부파일

1. 장서점검기 대여 지원

  ❍ 대    상: 군산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및 공공도서관
  ❍ 시    기: 연중
  ❍ 대여기간: 학교(기관)별 연 1회, 5일간(월~금)
  ❍ 보유대수: 3대, 연중 순회 대여
  ❍ 지원내용
    - 무선 장서점검용 스캐너 1대 대여
       [장서점검기(본체 및 배터리 포함), 스트랩, USB 케이블, 전용 동글, 사용설명서]
    - 장서점검기 사용법 및 장서관리 교육(장서점검에서 폐기까지)
    - 장서점검 후 사후처리 컨설팅(데이터 및 통계수정 등)
  ❍ 지원방법
    - 교육지원청에 방문하여 장서점검기를 수령하고, 사용 완료 후 반납


 2. 장서점검기 대여 신청
  ❍ 신청대상: 군산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및 공공도서관 중 희망 학교(기관)
  ❍ 신청방법: 장서점검기 대여신청서 작성하여 업무관리시스템 또는 팩스(☎452-5347)로 제출
                     (신청서 제출 전, 사전 협의하여 일정 조율)


 3. 유의사항
  ❍ 기기 대여기간(1주일) 엄수
  ❍ 장서점검 기간 중에는 도서관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으므로, 대여 일정 선택 시

      학교(기관) 관리자 - 도서관 담당자간 충분한 협의 요함
  ❍ 기기 고장 시 교육지원청(☎450-2624)으로 바로 연락하여야 하며,

      학교 (기관)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기기 훼손 및 분실 시 동일기기로 변상하여야 함

이전글 2016년 1분기 학교도서관 신간도서목록
다음글 학교도서관업무지원시스템(DLS) 진급처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