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군산부설초] 학교로 찾아온 산타,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 전달
좋아요:0
작성자 군산부설초 등록일 24.12.23 조회수 65
첨부파일

군산부설초, 학교로 찾아온 산타,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 전달

올해도 어김없이 전주교육대학교군산부설초(교장 김신철)에 멋진 아버지 산타클로스와 예쁜 어머니 산타클로스가 특별한 선물을 들고 찾아왔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발전회(회장 강보경, 총무 김나이)와 협의회(회장 박지현, 총무 조규철)에서 전교생에게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해 준 것이다.

그동안 군산부설초는 학생-학부모-교직원 등 교육공동체가 이끌어가는 학교 문화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특히, 발전회와 협의회는 학교 교육활동 전반에 걸쳐 많은 지원을 해 주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교육발전회와 교육협의회에서 계획하고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큰 기쁨과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교육발전회에서는 아이들의 입을 즐겁게 해 주는 과자 꾸러미를 선물해 주셨고,

교육협의회에서는 추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양말세트(1~5학년)

졸업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새긴 장우산(6학년)을 나눠주시며,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더해 주셨다.

1학년 김00 학생은 산타는 집으로만 오는 줄 알았는데, 우리 학교에도 산타가 찾아와서 너무 행복했다. 크리스마스 날에 오늘 받은 예쁜 양말을 신고, 맛있는 과자를 먹으면 행복할 것 같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강보경 발전회 회장은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사랑하는 우리 군산부설초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고,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아이들을 보며 기쁨이 가득한

시간이었다.”는 말씀을 전했고

박지현 협의회 회장은 우리 학교 학생들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길 바란다.”는 격려의 말씀을 남기셨다.

김신철 교장은 특별한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부모님의 깊은 사랑이 느껴지며, 이번 산타 행사로 아이들이 사랑과 배려의 의미를 더 크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라는 말씀과 함께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일일이 포장하고 전달해 주신 협의회 아버님들과 발전회 어머님들께 깊은 감사 말씀을 드린다.”고 하셨다.

이전글 [군산부설초] 문화다양성과 함께하는 학부모 교육 실시
다음글 [군산부설초] 진로특강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