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군산진포초-에어로빅부 소년체전 전북 대표!!
좋아요:0
작성자 진포초 등록일 14.03.20 조회수 845
첨부파일

군산진포초 에어로빅부가 지난 314() 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전라북도 최종 선발대회에 참가하였다. 전라북도교육청 주관으로 전주 전북체육고등학교 체조장에서 열린 이번 선발전에서는, 1차 선발대회를 통해 실력을 겨룬 에어로빅 꿈나무들이 다시 한 번 출전해 겨울방학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었다.

 

군산진포초 에어로빅부는 지난 2월 성대한 창단식을 갖고, 지역사회와 교육계에 에어로빅 붐을 예고 한 바 있다. 그 기운을 몰아 개인전으로 치러진 이번 최종 선발전에서 진포초 에어로빅부 6명이 초등부 1위에서 3위까지 입상하고, 6명 모두 전라북도 대표로 소년체전 5인조 경기에 출전하게 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 선발전을 통해 이제는 학교 대표 선수일 뿐 아니라, 전라북도를 대표하는 선수가 되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되었다. 또한 6명 선수 모두 남은 기간동안 소년체전을 더 열심히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앞으로 충분한 강화훈련을 통해 실력과 자신감을 더 키워, 5월 인천에서 열리는 제43회 전국 소년체전에서 전라북도의 위상을 드높일 군산진포초 에어로빅부 친구들을 기대해본다.

 

43회 소년체전 전라북도 대표 최종 선발전 결과

1-박 민(6), 2정가영(5), 3장준수(6)

 

43회 소년체전 에어로빅 5인조 경기 출전 선수

박민(6), 장준수(6), 정가영(5), 홍수연(5), 이은성(4), 이형지(4)

이전글 군산진포초-씨름부, 제43회 소년체전 2체급 출전
다음글 오봉초 - 강가의 작은 힐링학교 오봉의 봄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