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5년 학원 등 지도 점검 계획 안내 |
좋아요:0 | ||||||||||||||||||||||||||||||||||||||||
---|---|---|---|---|---|---|---|---|---|---|---|---|---|---|---|---|---|---|---|---|---|---|---|---|---|---|---|---|---|---|---|---|---|---|---|---|---|---|---|---|---|
작성자 | 최나형 | 등록일 | 25.02.12 | 조회수 | 44 | ||||||||||||||||||||||||||||||||||||
첨부파일 |
|
||||||||||||||||||||||||||||||||||||||||
2025년 학원 등 지도점검 계획 안내
1. 지도점검기간: 2025년 2월 ~ 2025년 12월
2. 지도점검 대상 학원 등 통보 및 서류 제출 가. 지도점검 대상 학원 등 통보: 담당 직원이 유·무선으로 알림 나. 지도점검 방법: (1차) 서류심사 → (2차) 현장 방문 점검
3. 점검 전 사전 제출 서류 가. 제출서식 1)학원,교습소 : [붙임 2]학원(교습소) 사전점검표 2)개인과외교습자 : [붙임 3]개인과외교습자 사전점검표 나.제출기한 : 연락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제출(공휴일 포함) 다. 제출방법 1)팩스 : 063-452-5311(전송 후 담당자 수신여부 확인바람, 063-450-2671~2) 2)이메일 : cnh1245@jbedu.kr 3)방문 : 군산교육지원청 2층 생활교육과(점심시간 : 12:00~13:00) 4.점검 당일 구비해 놓아야 할 서류 *점검반 현장점검 시 구비서류를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붙임 1.2024년 학원 등 지도점검 계획 1부. 2.학원(교습소) 사전점검표 1부. 3.개인과외교습자 사전점검표 1부. 4.(참고1~4)학원 등 비치 서식 1부. 5.(참고5)학원(교습소) 운영자 준수사항 및 지도점검 사례 1부. 6.(참고6)개인과외교습자 준수사항 및 지도점검 사례 1부. 끝. |
이전글 | (~2.27.) 사업자등록 말소에 따른 학원 직권말소 사전통지 공시송달 공고문 게시 |
---|---|
다음글 | (~2.25.) 학원 행정처분(직권말소) 사전통지 및 의견제출 공시송달 공고 게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