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군산아리울초등학교 1학기 현장체험학습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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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군산아리울초등학교 | 등록일 | 16.03.23 | 조회수 | 56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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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아리울초등학교 공고 제2016–11호 조달청 공고 제 호 2016학년도 군산아리울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16학년도 군산아리울초 현장체험학습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본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운행 일정은 학교와 사전협의하여야 합니다. 다. 기초금액 : 금삼천칠십이만오천원정(₩30,725,000원, 부가세 포함,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 봉사료 및 중식비 등 기타 일체의 경비 포함, 출발 30분전 차량 대기) 라. 참가 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운행용역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16.3.23.(수) 15:00 ~ 2016.3.28.(월) 12: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바.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6.3.28.(월) 13: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사.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하고, 재견적의 마감일시는 2016.3.28.(월)15:00, 개찰은 2016.3.28.(월)16:00에 실시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다. 적격심사제외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용역입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서 작성을 위하여 자동차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명서, 차량검사확인용 서류 등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 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 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 칙 제21조 별표2의 기준에 맞아야 하며,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보험가입 차량으로 차량(45인승)연식이 2009년 이후 출고차량(정기검사 필한 차량)으로 동일회사 차량(45인승) 15대를 동시에 당일 배차 할 수 있어야 하며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락하고 우리학교 연간 현장체험활동 일정에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업체 종목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 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출발지에서 경유지, 도착지까지 차량교체 없이 동일차량으로 운송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 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안전행정부예규 제74호. 2014.2.5.)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8. 청렴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공고문, 차량운행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main/)「정보마당/입찰정보」, 군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입찰정보」, 군산아리울초등학교 홈페이지(http://www.ariul.es.kr/)의「공지사항」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3-440-88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3.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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