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미룡초등학교에서 아래와 같이 2016학년도 방과후학교 보조 인력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모집 인원 : 1명 근무 시간 | 급여 | 월~금 13시~16시 (주 15시간 미만, 월 60시간 미만) | 시간당 10,000원 |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16년 2월 4일(목) ~ 2016년 2월 16일(화) 나. 서류 접수 : 2016년 2월 4일(목) ~ 2016년 2월 16일(화) 13시까지 다. 접수 장소 : 미룡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접수 라. 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서류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평가를 실시하여 선정 마. 합격자 통보 1) 1차 서류 평가 :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면접 평가 : 2016년 2월 17일(수) 15:00 본교 교무실 2) 2차 면접 평가 : 면접 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모집 인원수와 동일한 수가 지원할 경우 면접 생략함) 바. 계약 기간 : 2016년 3월 1일 ~ 2017년 2월 28일 3. 방과후학교 보조인력 선정 자격요건 ○ 직장 유경험자로서 학교교육활동에 이해가 높은 자 ○ 학교교육활동에 적극적인 지원 의지가 있으며 학교가 필요로 하는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컴퓨터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4. 방과후학교 보조인력의 역할 - 본교 방과후학교 업무담당교사 지원, 강사관리, 학생관리, 기타 방과후학교 운영일지 작성,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교실 관리 등 기타 방과후학교 업무 보조 5. 제출서류 (붙임의 양식을 활용하여 제출) 가. 응모 원서(이력서, 사진, 경력 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나. 개인정보․수집 활용 동의서 1부 다. (합격 시)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라. (합격 시)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 통장 사본 1부 2016. 2. 4. 미 룡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