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달라지는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전주관내학교에서는 우리청홈페이지 첫화면 교육행정관련서비스 의 '관내학교에서 우리청 홈페이지 참여방법'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학교대표ID로 글쓰기 가능)
전주양지중학교 태권도부 국민영 학생선수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동메달 획득 쾌거
작성자 전주양지중 등록일 22.05.31 조회수 345
첨부파일

전주양지중학교(학교장 설동주) 태권도부 국민영(전주양지중 1학년)527일부터 30일까지 경북 포항에서 열린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동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전주양지중학교는 지난 해에도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유태훈(전주양지중 2학년)의 은메달 획득을 비롯하여 교육감배 태권도대회, 2021년도 종별 선수권대회 등 기타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명실공히 태권도 명문학교입니다.

 

위와 같이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에 대해 전주양지중학교 태권도부 감독교사는 전라북도와 전주시가 지원하는 전북의 별 육성사업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으며, 전주교육지원청, 학교 교장선생님과 교감선생님의 적극적인 지원의 결과라고 말하였습니다.

 

전북의 별 육성사업은 전라북도의 예체능 분야의 인재를 육성하는 사업으로서 전라북도와 전주시가 경기력 향상을 위한 장비 구입, 훈련 및 경기 출전 경비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전주솔빛중학교> 2022 솔빛 스포티발 실시
다음글 전주양지중학교 즐겁고 신나는 록앤롤 “문화가 있는 날, 월드콘 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