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달라지는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전주관내학교에서는 우리청홈페이지 첫화면 교육행정관련서비스 의 '관내학교에서 우리청 홈페이지 참여방법'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학교대표ID로 글쓰기 가능)
<전주솔빛중학교> 2022 솔빛 스포티발 실시
작성자 전주솔빛중 등록일 22.10.31 조회수 206
첨부파일

전주솔빛중학교는 20221027() ~ 28() 이틀에 걸쳐 솔빛 Spotival을 실시하였다.

솔빛 SpotivalSports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 및 활기찬 Festival의 분위기를 형성하자는 의미로 만든 SportsFestival을 합친 합성어이다.

학급 전체가 참여하는 줄다리기, 파도타기, 릴레이 게임은 학급의 협동심을 엿볼 수 있었으며 1학년은 축구, 피구, 스포츠 스태킹, 2학년은 얼티미트, 츄크볼, 3학년은 탁구, 농구, 발야구 등 모든 학생들이 빠짐없이 참여하여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목을 선정하였다.

첫날 체육대회의 꽃인 800m 이어달리기로 시작한 솔빛 스포티발은 이튿날 줄다리기를 끝으로 막을 내렸는데 이틀 동안 점심시간에는 전주솔빛중학교 자율동아리인 밴드부, 댄스부가 멋진 공연을 펼쳐 빛을 발하였다.

전주솔빛중학교 교장 김난희는 “800여 명이 넘는 전체 학생들이 흐트러짐 없이 질서 정연하게 경기에 임하고, 승패의 여부를 떠나 한 명의 낙오자도 없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말하였다.

이전글 <전주솔빛중학교> 2022 친환경 카페 솔빛 플레이스 운영
다음글 전주양지중학교 태권도부 국민영 학생선수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동메달 획득 쾌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