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달라지는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전주관내학교에서는 우리청홈페이지 첫화면 교육행정관련서비스 의 '관내학교에서 우리청 홈페이지 참여방법'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학교대표ID로 글쓰기 가능)
전주양지중학교 즐겁고 신나는 록앤롤 “문화가 있는 날, 월드콘 행사” 개최
작성자 전주양지중 등록일 22.05.27 조회수 263
첨부파일

전주양지중학교(학교장 설동주)는 5월 27()에 학생들에게 즐겁고 신나는 록앤롤 문화가 있는 날월드콘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으로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을 자라나는 미래 주인공들의 균형있는 성장을 위해 전주양지중학교에서 진행하게 된 것입니다.

...”은 월간 드림 콘서트의 줄임말로서 한 달에 한 번 지역예술단체에게는 설 자리를 마련하여 (드림)’을 주고지역민들에게는 문화예술을 나누어 드림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우리 학교에는 인디 록앤롤 밴드 밴드노야가 방문해 주어 전주양지중학교 학생들에게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설동주 교장은 학업스트레스로 힘든 우리 십대 청소년들에게 학교로 찾아오는 현장감있는 파워풀한 문화체험의 기회가 주어져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었고 이와 같은 기회가 정기적으로 주어지면 좋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전글 전주양지중학교 태권도부 국민영 학생선수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동메달 획득 쾌거
다음글 전주양지중학교 제41회 교육감배태권도대회 남중부 종합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