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5 |
전담조사관이 학교 방문 조사를 하는 경우, 교원이 반드시 동석을 해야 하나요?
|
|
정재욱 |
24.05.13 |
18 |
0 |
164 |
교육장이 피해측 7일 이내, 가해측은 14일 이내 해당 조치를 하여야 한다는 의미는?
|
|
정재욱 |
24.05.13 |
10 |
0 |
163 |
학교폭력 신고접수대장을 반드시 기록·보관하여야 하나요?
|
|
정재욱 |
24.05.13 |
13 |
0 |
162 |
학교장이 긴급조치를 하는 경우 내부결재가 필요한가요?
|
|
정재욱 |
24.05.13 |
12 |
0 |
161 |
학교폭력 전담기구 구성원의 임기는?
|
|
정재욱 |
24.05.13 |
9 |
0 |
160 |
수사가 진행 중이라 하더라도 사안처리를 해야 하나요?
|
|
정재욱 |
24.05.13 |
9 |
0 |
159 |
교원의 학교폭력 관련 비밀누설 금지의 범위는?
|
|
정재욱 |
24.05.13 |
10 |
0 |
158 |
학교폭력 업무 담당자의 지원 및 면책 방법은?
|
|
정재욱 |
24.05.13 |
9 |
0 |
157 |
교육지원청 피해학생 전담 지원관 역할은?
|
|
정재욱 |
24.05.10 |
4 |
0 |
156 |
소년원 송치 보호 처분을 받은 경우, 범죄 기록에 남나요?
|
|
정재욱 |
24.05.10 |
8 |
0 |
155 |
A중학교 학생이 소년원 학교에 들어갈 경우, 학적 처리는?
|
|
정재욱 |
24.05.10 |
8 |
0 |
154 |
연령에 따른 소년범을 어떻게 구분하나요?
|
|
정재욱 |
24.05.10 |
4 |
0 |
153 |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개최 사유는?
|
|
정재욱 |
24.05.10 |
7 |
0 |
152 |
학교폭력 피해학생으로 인정되는 증명 서류는?
|
|
정재욱 |
24.05.10 |
6 |
0 |
151 |
정원외 관리 대상 학생의 강제 전학(심의위원회 조치)이 가능한가요?
|
|
정재욱 |
24.05.10 |
7 |
0 |
150 |
학교장 긴급조치 7호 학급교체의 효력은?
|
|
정재욱 |
24.05.10 |
9 |
0 |
149 |
1~5호 조치의 학교생활기록부 보존 기간 및 삭제 방법은?
|
|
정재욱 |
24.05.02 |
7 |
0 |
148 |
심의위원회에서 조치 결정이 유보되었다고 통보받았습니다. 학교의 역할은?
|
|
정재욱 |
24.05.02 |
9 |
0 |
147 |
학교폭력 피해학생이 교육환경 전환으로 전학을 갈 수 있나요?
|
|
정재욱 |
24.05.02 |
8 |
0 |
146 |
가해학생 강제 전학 시 배정 기준 및 원칙이 있나요?
|
|
정재욱 |
24.05.02 |
5 |
0 |
145 |
가해학생이 전학 조치된 경우, 소속학교 및 지역으로 다시 전학을 올 수 있나요?
|
|
정재욱 |
24.05.02 |
6 |
0 |
144 |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에서 학교폭력 담당교사 참석을 요청할 때 반드시 참석해야 하나요?
|
|
정재욱 |
24.05.02 |
10 |
0 |
143 |
행정심판(소송)에서 가해학생 조치가 취소된 경우, 심의위원회를 다시 개최하나요?
|
|
정재욱 |
24.05.01 |
7 |
0 |
142 |
행정심판(소송) 제기 시 가해학생 조치 실행이 유보되나요?
|
|
정재욱 |
24.05.01 |
5 |
0 |
141 |
심의위원회에서 전학 조치를 받은 경우, 학생징계조정위원회에 재심의를 요청할 수 있나요?
|
|
정재욱 |
24.05.01 |
5 |
0 |
140 |
행정심판 진행 절차는?
|
|
정재욱 |
24.05.01 |
6 |
0 |
139 |
사립학교 재학생도 행정심판 및 행정소송을 제기할 수 있나요?
|
|
정재욱 |
24.05.01 |
7 |
0 |
138 |
가해학생의 집행정지 신청 사실 및 그 결과를 학교에서 알 수 있나요?
|
|
정재욱 |
24.05.01 |
7 |
0 |
137 |
행정심판위원회(법원)에서 집행정지를 결정할 때, 피해학생측 의견을 청취하나요?
|
|
정재욱 |
24.05.01 |
4 |
0 |
136 |
가해학생의 집행정지 신청이 인용된 경우, 학교에서 유의할 점은?
|
|
정재욱 |
24.04.30 |
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