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6학년도 진안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영재교육대상 최종 합격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1. 2026학년도 영재교육대상자 최종 선발 현황 - 초등 발명정보(4~6학년): 12명 - 초등 과학수학(6학년): 8명 - 중등 사사과학(1학년): 4명2. 최종 합격자 명단: 붙임 파일 참고3. 2026학년도 개강식은 3월 중순이며, 추후 별도 안내 예정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7호 2025년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최종 합격예정자 공고 2025년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최종 합격예정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0일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교육장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44호 2025년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공고 2025년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해당 합격자는 면접전형에 응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9일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교육장
2025학년도 진안영어체험학습센터 겨울캠프에서 한시적으로 채용할 통학차량안전도우미(기간한정)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학생 안전에 관심있고 경험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인원: 1명2. 채용기간: 2026. 1. 5.(월) ~ 2026. 1. 15.(목)3. 근무형태: 주5일(공휴일 및 토일 휴무) 중 일4시간 근무 (기간한정 한시적 시간제)4. 서류접수: 2025. 12. 9.(화) 09:00 ~ 2025. 12. 12.(금) 17:005. 세부일정 및 안내: 첨부된 [공고문] 참조6. 문의: 063-432-1600
채용공고
2025학년도 부귀초등학교에 근무할 겨울방학 영어캠프 외부 강사 채용을 다음과 같이 선발 공고합니다. 1. 채용 과목 및 응모 자격채용과목채용인원응모자격(아래 항목 중 1호 이상 해당하는 사람)비고영어캠프외부강사1명※ 교원자격증 소지자(초등 또는 담당 과목)를 우선 선발① 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동일 또는 유사한 과목을 전공한 자②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2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③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로서 담당과목과 관련되는 분야에 4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④ 제1호 내지 제3호의 자로서 교육감이 따로 정하는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2026.01.26. ~ 2026.01.30. 나. 보수: 시간당 35,000원 다. 근무시간: 일 4차시, 총 20차시 3.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가. 원서접수 1) 접수기간: 2025년 12월 16일(화) ~ 2025년 12월 22일(월) 15시 도착분까지(공휴일 및 토, 일 제외)2) 접수장소: 부귀초등학교 교무실, 전자우편, 우편(등기)3) 접수방법: 토요일 및 공휴일은 서류 제출 불가하며 우편 및 인터넷 접수시 2025.12.22.(월) 15시 도착 분까지에 한함. 인터넷 접수 후 학교로 유선 연락 요망(☎063-432-8484), 인터넷 접수 (easyhy33@naver.com)나. 면접 예정일 및 장소: 2025.12.23.(화). 15:00, 본교 교장실※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 특수교육 보드미(자원봉사자) 위촉 공고(2차) ? 2025학년도 외궁초등학교에 근무할 특수교육 보드미(자원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채용위촉을 위하여 공고합니다.1. 채용과목 및 응모 자격채용과목인원위촉기간응모자격비고특수교육 보드미 (자원봉사자)1명2026.1.5.~2026.1.16.(겨울방학 중돌봄 기간)-1순위: 장애인시설, 사회복지기관, 장애학생(아동) 경험자 -2순위: 특수교육대상자 교육활동 지원에 적합한 자자원봉사 형태의 지원인력을 공개모집으로 위촉위촉기간봉사시간자원봉사 활동비봉사내용비고2026.1.5.~2026.1.16.(겨울방학 중 돌봄기간에 준함: 10일)9:00~15:30 중 하루 4시간 *봉사시간은 추후 확정1일당 35,000원- (활동소요비용) 봉사활동에 소요되는 교통비?식비 등의 비용- (지원 기준액) 1일당 35천원 ☞ 봉사시간에 비례하여 지급하는 것 금지돌봄활동 보조, 신변처리, 이동, 식사(간식), 안전지도 보조, 등하교 보조 등 학교 여건에 따라 결정 무임금 노동자 아님 ? 4대 보험 불가 2. 근무조건 ※ 특수교육 보드미(자원봉사자)의 역할은 임용권자인 학교장과 협의하여 특수교육 보드미(자원봉사자가) 직접 결정 (봉사활동의 범위·활동시간 등) ※ 교육 기부를 바탕으로 한 순수한 의미의 자원봉사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봉사활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특수교육 보드미(자원봉사자)와 협의하여 운영 ※ 활동 종료 후 자원봉사자 요청 시, 자원봉사활동 확인서 발급 ※ 동일기관 다수영역 자원봉사자에 대한 교통비와 식비 중복 불가 ?(필수)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신체검사(최근 3월 이내)의 합격기준에 미달하는 자 * 단, 위촉자라도 신체검사의 합격 기준(전염병 여부 등)에 미달할 경우 위촉을 취소할 수 있음 - ?민법?제4조(성년)에 해당되지 않는 자(19세 미만 미성년자 위촉불가) - 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원봉사자로서 부적합자 ? 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원봉사자 부적합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사실상 노무 제공) 제한 대상자 ? 학생과 관련된 업을 경영하여 학생 지도에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자 ? 그 밖에 특수교육대상학생의 교육활동 지원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기초생활 수급자의 경우 특수교육 보드미(자원봉사자) 활동비 지급으로 “기초생활 수급자 자격 상실”이 될 수 있음을 안내함. 4. 제출서류- (서류 접수시) 자원봉사(교육기부) 신청서 1부. (서식 1. 붙임 파일 참고) 5.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가.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25.12.10.(수) ∼ 2025.12.15.(월) 16:00까지(시간 엄수) - 접수방법: 외궁초등학교 교무실 또는 전자우편(bluestone37@korea.kr) * 접수처에 본인이 직접 제출 시 대리 제출 불가(전자우편 접수의 경우 면접 시 원본 제출) 나.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통지) 예정일: 2025.12.16.(화) 13:00 이후 다. 2차: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예정일: 2025.12.17.(수) 14:00 - 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 면접서류: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 6. 합격자 발표 가. 합격자 발표: 2025.12.18.(목) 10:00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전화로 개별통보 나. 합격자 제출서류: 범죄경력조회동의서, 신체검사서(보건증 대체 가능)* 장애인복지법 제59조의3(장애인관련기관에의 취업 제한 등)에 따라 장애인학대 관련 범죄 조회 실시 ? 7. 유의사항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 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 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4일부터 30일까지의 기간에 한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외궁초등학교 교무실 (☎063-432-8997)로 문의 바랍니다.
량안전도우미(기간한정)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학생 안전에 관심있고 경험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인원: 1명2. 채용기간: 2026. 1. 5.(월) ~ 2026. 1. 15.(목)3. 근무형태: 주5일(공휴일 및 토일 휴무) 중 일4시간 근무 (기간한정 한시적 시간제)4. 서류접수: 2025. 12. 9.(화) 09:00 ~ 2025. 12. 12.(금) 17:005. 세부일정 및 안내: 첨부된 [공고문] 참조6. 문의: 063-432-1600
<오천초등학교 공고 제 (2025)-8호>2025학년도 겨울방학중 선택형(교육)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오천초등학교에서는 초등돌봄교실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2025학년도 선택형(교육)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프로그램명인원운영기간운영요일운영시간강사비영어12026.1.5.~2026.2.13월~금 12:20~13:00 시간당 40,000원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5년 12월 4일(목) ~ 2025년 12월 9일(화) 2) 서류 접수 2025년 12월 4일(목) ~ 2025년 12월 9일(화) 16:30까지 3) 접수 장소 : 오천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또는 우편접수 ※ 우편 접수 시 2025년 12월 9일(화) 16:3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4)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구분평가 항목(영역)비고1차 평가(제안서 평가)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면접 및 시연 평가)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5) 합격자 통보 ※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5년 12월 16일(화) 15:00 본교 교무실 6) 계약 기간 : 2026년 1월 5일∼2026년 2월 13일 3.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4. 제출 서류 1) 응모 시 ①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②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2) 계약 시 ①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②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③ 통장 사본 1부 ④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⑤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⑥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⑦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⑧ 청렴 이행 서약서 1부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계약(예정)자가 계약 전 또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 5)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 된 날 이후 14일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6) 문의 전화 : 433-2972(담당자 : 오후돌봄전담사)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2025년 전북 늘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25 12. 4오 천 초 등 학 교 장
입찰공고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4호 1. 사업명: 2026년 올봄(ALL)학교(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2. 입찰방법: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전자입찰3. 제안서 평가위원 모집 기간: 2025. 10. 23.(목) ~ 10. 29.(수) 16:00까지4. 평가위원회 인원: 7명5. 예비평가위원: 21명(평가위원의 3배수)6. 선정방법: 제안서 제출자의 추첨에 따라 평가위원 7명 선정(다빈도, 고령자 순)7. 제안서 평가일: 2025. 11. 20.(목) 13:30 예정8. 접수방법: 전자우편(choa1987@jbedu.kr)로 서류 제출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제출 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림초등학교 공고 제2022-3호? ? 1. 공고명: 조림초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재공고? 2.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지역제한입찰(전라북도), 전자입찰? 3.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2022.1.26.(수) 09:00~2022.2.4.(금) 16:00? 4.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2022.2.8.(화) 예정, 2022.2.9.(수) 이후 예정? 5. 가격개찰일시: 2022.2.11.(금) 11:00? 6. 납품기간: 2022.3.2.(수)~2022.6.30.(목)(급식일수 82일)? 7. 기초금액: 금7,000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림초등학교 공고 제2022-2호? ? 1. 공고명: 조림초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2.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지역제한입찰(전라북도), 전자입찰? 3.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2022.1.17.(월) 09:00~2022.1.24.(월) 10:00? 4.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2022.1.25.(화), 2022.1.26.(수) 이후 예정? 5. 가격개찰일시: 2022.1.28.(금) 11:00? 6. 납품기간: 2022.3.2.(수)~2022.6.30.(목)(급식일수 82일)? 7. 기초금액: 금7,000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북도진안교육청 공고 2020-41호 관용(통학)차량 매각 입찰 재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관용차량 매각 나. 매각대상 차량차 종연식(회사명)차량번호(정원)최 초등록일형 식배기량(CC)주행거리(KM)예정가격(원)부가세 포함이-에어로타운2008(현대자동차)78러1417(34인승)2008.03.13.HDB34-8Ga-BB5899122,5356,609,060뉴슈퍼에어로시티2008(현대자동차)78러1419(46인승)2008.03.13.HCY46-8Ha-Ib9960106,8762,874,0602. 입찰방법 및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 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온비드”에 회원 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등록한 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온비드”홈페이지의 입찰시스템에서 회원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위배되지 않는 자(개인, 일반 또는 법인사업자)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제9호의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개찰) 일정 가.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20. 2. 25.(화) 16:00 ~ 2020. 3. 3.(화) 10:00 나. 입찰서 제출처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http://www.onbid.co.kr) 다. 개찰일시 : 2020. 3. 4.(수) 11:00 라. 개찰장소 :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후 화면상 응답메세지를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 입찰 참가가 불가능하고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2회이상 유효한 입찰서가 제출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 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전라북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 무효 처리 다.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 ”상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분할납부불가)로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 은행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와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1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 ”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 규칙에 의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 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상의(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매매계약체결 및 대금납부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소유권을 이전 후 차량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 공고조건, 인터넷입찰 참가자 준수 규칙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이후 통학차량상태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니 입찰자는 통학차량보관장소(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마이학습장 주차장)에서 차량의 상태 등을 반드시 사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매각차량은 차량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여야 하며, 사용 시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과 관련된 이미지 제거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마. 소유권 이전 비용 및 이전 시점으로부터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바. 문의사항 안내 ○ 통학차량매각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063-430-6252) 조동현(계약), (063-430-6248) 정다훈(차량)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온비드)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입찰방법(입찰자)문의처 : 1588-5321 2020. 2. 25.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