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4호 1. 사업명: 2026년 올봄(ALL)학교(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2. 입찰방법: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전자입찰3. 제안서 평가위원 모집 기간: 2025. 10. 23.(목) ~ 10. 29.(수) 16:00까지4. 평가위원회 인원: 7명5. 예비평가위원: 21명(평가위원의 3배수)6. 선정방법: 제안서 제출자의 추첨에 따라 평가위원 7명 선정(다빈도, 고령자 순)7. 제안서 평가일: 2025. 11. 20.(목) 13:30 예정8. 접수방법: 전자우편(choa1987@jbedu.kr)로 서류 제출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제출 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가. 진안군 중학구 내 실거주하고 있는 자로서 나. 진안군 및 타시·군 초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초등학교 졸업자와 동등의 학력인정자(중학교 입학 자격 검정고시 합격자, 외국에서 6년 이상 또는 초등학교에 해당하는 학교교육과정 이수자), 2026학년도 이전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에 재적하고 있는 않은 자▶ 실 거주라 함은 전 가족이 주민등록상의 주소지에 실제 거주하는 경우를 원칙으로 하며, 일부 가족 또는 학생만이 주민등록에 이전되어 있거나 일부 가족 구성원만이 거주하는 경우는 「주민등록법 제37조」 위반 및 학구 위반에 해당2. 배정방법 가. 일반배정 1) 대상: 관내 중학구에 거주 중인 초등학교 졸업(예정)자 2) 방법: 현 주소지 기준 중학교 배정원서 및 관련 추가서류 제출 ※ 거주지 중학구 외 학교 지원 불가: 특별한 사유없이 주민등록상 부모와 주소를 달리하는 학생은 위장전입으로 간주하여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사유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농지원부,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등) 나. 우선배정 1) 별도배정 가) 대 상: 지체장애인, 특수교육대상자, 체육특기자 나) 방 법: 별도 계획에 의거해 심사를 거친 뒤 배정 2) 교육지원대상자(국가유공자녀) 가) 대상: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2조 해당자 나) 방법: 전북동부보훈지청(보훈과)부터 통보받은 대상자 명단으로 배정 - 중학구 외의 중학교 입학은 불가하며, 중학구 내의 해당 중학교로 우선 배정 3) 다자녀 가정(3자녀 이상) 학생 가) 대상: 자녀 3명 이상을 양육하는 가정의 셋째 자녀부터 해당(단, 셋째는 해당 가정 내의 셋째를 의미, 중학구 외의 중학교 입학은 불가) ? 다. 기타배정(특별한 사유가 있는 학생) 1) 검정고시 합격자 등 기타 가) 대상: 검정고시 합격자, 초등학교 졸업자이나 중학교 미진학한 자 나) 방법: 출신 초등학교가 없거나 초등학교 졸업 이후 시일이 많이 지나 출신 초등학교에서 원서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진안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에서 배정원수를 접수한 뒤 주소지 기준 중학구 내 해당 중학교로 배정 2) 학교폭력 가해학생 가) 대상: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의 강제전학 조치를 받은 가해학생 나) 방법: (가해학생과 피해학생이 동일교에 배정되거나, 혹은 학교급이 다를지라도 인근학교에 배정된 경우) 피해학생 보호를 위해 『중학교무시험진학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가해학생 분리 재배정 여부 결정 3) 학교폭력 피해학생 가) 대상: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의 강제전학 이하의 조치를 받은 가해학생의 피해학생 나) 방법: (가해학생과 피해학생이 동일교에 배정되거나, 혹은 학교급이 다를지라도 인근학교에 배정된 경우) 피해학생 보호를 위해 피해학생이 원할 경우 『중학교무시험진학관리위원회』의 기준에 따라 피해학생을 재배정 라. 거주지 이전 및 재배정 학생 1) 대상: 배정원서 제출 후 혹은 기배정 완료 이후 주소지가 변동된 학생 2) 방법 가) 배정원서 제출 후 주소지 변동(전학) 학생: 주소지 변동 즉시 학교에서는 배정원서(주민등록등본, 재학증명서 각1통 첨부)의 이관신청을 하여야 하며, 원서 이관 후 관할 교육지원청의 안내에 따라 필요한 경우 원서 재작성 나) 기배정 완료 이후 주소지 변동 학생: 주소지 변동 즉시 재배정 원서를 작성해야 하며 변동된 주소지 관할 교육지원청 재배정 일정에 따라 신청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재배정 시행계획 참조 ?3. 배정원서 접수?가. 접수기간: 2025. 11. 10.(월) ∼ 2025. 11. 14.(금)?나. 접수방법? 1) 초등학교 졸업(예정)자: 출신 초등학교?- 각 학교에서는 작성된 배정원서를 나이스에 입력하여 접수 진행? 2) 검정고시 합격자 등 기타: 진안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개별 접수?다. 제출 서류? 1) 2026학년도 중학교 배정원서 <서식1> / 학교 자체 보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서식2> / 학교 자체 보관? 3) 2026학년도 중학교 지원자 총괄표 <서식3> / 공문제출? 4) 2026학년도 중학교 입학지원자 명부 <서식4> / 공문제출? 5) 2026학년도 기타중학교 및 미진학 학생 명부 <서식5> / 공문제출? 6) 학교폭력 대상학생 명단 <서식6> / 공문제출 ※ 해당 학교만 작성? 7) 주민등록등본(원서작성일 5일 이내 발급) / 학교 자체 보관? ? 단, 주민등록등본에 전 가족 미등재 시 아래 서류 제출(나이스 시스템 첨부파일로 등록)? ? - 전 가족 미등재 사유서 <서식8>? ? - 보호자 의견서 <서식9> ? ? - 학급별 전 가족 동주소지 미등재 현황 및 사유 <서식10> ※ 1개 반 당 1부씩 제출? ? - 추가 부대 서류 <서식8> 참고? ※ 참고사항? 전·입학은 주민등록상 전 가족(부, 모, 자 포함)이 독립세대를 구성하여 이전한 경우에 가능하며 동거인으로 등재된 경우 거주지 이전으로 인정할 수 없음? 8) 민감정보 처리 동의서 <서식 11> / 첨부파일 제출 ※ 해당 학생만 제출 ? ? 4. 중학교 배정 발표 가. 배정 결과 발표 1) 일 시: 2026. 1. 9.(금) 15:00 2)대 상: 2026학년도 중학교 진학 학생 3) 확 인 처: (온라인) 진안교육지원청 홈페이지 4) 확인방법: 학생 개인별 본인 신상 입력 후 확인 나. 중학교 배정서 교부 1) 일 시: 2026. 1. 9.(금) 15:00 2) 대 상: 관내 중학교 교직원 3) 내 용: 중학교 진학 학생 배정서 교부 ? 5. 예비소집 및 입학등록 가. 예비소집 ※ 중학교별 일정이 상이하니 해당 중학교로 문의 나. 입학등록: 2026. 1. 12.(월) ~ 1. 20.(화)
2025 하반기 모범공무원(교사) 추천 사전 선발계획에 따라 추천대상자 적격성 여론을 수렴하고, 그 결과를 공적심사에 반영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대상자에 대한 공적분야 등을 사전 공개하오니, 모범공무원 추천대상자에 대한 의견이 있을 경우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개기간 : 2025.10.15.(수) ~ 2025.10.21.(화) 18:00까지 [7일간] 2. 공개내용 : 추천대상자의 소속, 직급(직위), 성명, 공적분야 3. 공개대상 : 추천자 2명 4. 의견접수처- 유·초등학교 교사 : 도교육청 초등인사담당 정영주 장학관 이메일(blackfis@jbedu.kr)* 사실과 다른 공적을 제출한 대상자에 대한 제보* 모범공무원 추천대상자로 부적격하다고 판단되는 사유 5. 여론수렴 의견의 허위, 비방내용 게시 방지를 위하여 실명확인자에 한하여 전자메일로 의견 접수하며 별도 회신 없이 추천자료로만 활용할 예정입니다. * 공개검증 기간이 초과하여 첨부파일은 삭제합니다.
진안교육지원청공고 제2025-112호2026학년도 진안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영재교육대상자 선발 공고2026학년도 진안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영재교육대상자 선발 요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2025. 10. 2.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장 1. 선발 분야 및 모집 정원선발 분야2026학년도 선발과정명2025학년도 지원대상 학년선발 정원발명·정보초등발명·정보반 (4~6학년)2025년 초등 3~5학년 또는학교 밖 청소년(2014.1.1. ~ 2016.12.31.)12과학·수학초등과학.수학반(6학년)2025년 초등 5학년 또는학교 밖 청소년(2014.1.1. ~ 2014.12.31.)12사사과학중등사사과학반(1학년)2025년 초등 6학년 또는 학교 밖 청소년(2013.1.1. ~ 2013.12.31.) 중 초등과학 영재교육을 이수한 자52. 지원서 접수 및 모집 일정 안내 구분내용일정비고선발공고선발공고2025. 10. 2.(목)공문, 홈페이지, GED원서접수및추천심사위원회학생 온라인 지원2025. 11. 11.(화) ~ 11. 18.(화)GED 제출교사관찰 추천2025. 11. 11.(화) ~ 11. 19.(수)GED 제출학교추천위원회 추천2025. 11. 19.(수) ~ 11. 24.(월)GED 제출교육청추천심사위원회2025. 11 .21.(금) 예정(추후 별도 개별 공지)소속 기관이 없는 학교 밖 청소년 대상원서 접수 마감2025. 11. 24.(월) 17:00까지공문, GED 마감선발평가영재성 검사2025. 12. 6.(토) 10:00~11:40진안교육지원청심층면접2025. 12. 6.(토) 11:50~12:50진안교육지원청합격자발표선정심사위원회2025. 12. 9.(화) 15:00~(예정)진안교육지원청합격자 발표2025. 12. 16.(화) 14:00~(예정)공문, 홈페이지※ 전형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관련 서식은 <붙임>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공고
2025년 마령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대체 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직종명: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대체 인력2. 채용예정인원: 1명3. 계약기간: 2025.10.24.~2025.12.5.4. 근무시간: 주5일(주 40시간), 1일 8시간5. 접수기간: 2025.10.17.(금) ~ 2025.10.22.(수) 11:00까지(평일 9: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6. 제출방법: 방문 접수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 참조
<2025. 교육공무직원(초등돌봄전담사) 대체 인력 일반 채용 공고>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공고문 참고) 1. 채용 인원: 1명2. 계약 기간: 2025. 11. 20. ~ 2027. 2. 17. (1년 2개월 28일)3. 근로 시간: 주5일(월~금) 11:00~17:00 (1일 6시간, 주 30시간, 휴게시간 30분 포함)4. 기본급: 월1,549,500원(각종 수당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관련 지침에 따름)5. 접수기간: 2025. 9. 26.(금) ~ 2025. 10. 2.(목), 09:00~16:30(접수 마감일은 12:00까지) ※점심시간(12:00~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응시원서: 진안중앙초,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진안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작성6. 접수처: 진안중앙초 늘봄지원실(문의: 070-7872-4746, 12시 이후 통화 가능)7.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제출(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진안중앙초등학교 공고 제 2025-3호> <2025. 교육공무직원(초등돌봄전담사) 대체 인력 장애인 우선 고용 채용 공고>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공고문 참고) 1. 채용 인원: 1명2. 계약 기간: 2025. 11. 20. ~ 2027. 2. 17. (1년 2개월 28일)3. 근로 시간: 주5일(월~금) 11:00~17:00 (1일 6시간, 주 30시간, 휴게시간 30분 포함)4. 기본급: 월1,549,500원(각종 수당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관련 지침에 따름)5. 접수기간: 2025. 9. 19.(금) ~ 2025. 9. 24.(수), 09:00~18:00, 다만, 접수 마감일은 12:00까지6. 접수처: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북지사 취업지원부(063-240-2421)7.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제출(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백운초에서 3~6학년 과학, 체육을 담당할 기간제교사를 모집합니다.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입찰공고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4호 1. 사업명: 2026년 올봄(ALL)학교(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2. 입찰방법: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전자입찰3. 제안서 평가위원 모집 기간: 2025. 10. 23.(목) ~ 10. 29.(수) 16:00까지4. 평가위원회 인원: 7명5. 예비평가위원: 21명(평가위원의 3배수)6. 선정방법: 제안서 제출자의 추첨에 따라 평가위원 7명 선정(다빈도, 고령자 순)7. 제안서 평가일: 2025. 11. 20.(목) 13:30 예정8. 접수방법: 전자우편(choa1987@jbedu.kr)로 서류 제출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제출 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림초등학교 공고 제2022-3호? ? 1. 공고명: 조림초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재공고? 2.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지역제한입찰(전라북도), 전자입찰? 3.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2022.1.26.(수) 09:00~2022.2.4.(금) 16:00? 4.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2022.2.8.(화) 예정, 2022.2.9.(수) 이후 예정? 5. 가격개찰일시: 2022.2.11.(금) 11:00? 6. 납품기간: 2022.3.2.(수)~2022.6.30.(목)(급식일수 82일)? 7. 기초금액: 금7,000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림초등학교 공고 제2022-2호? ? 1. 공고명: 조림초등학교 위탁급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2.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지역제한입찰(전라북도), 전자입찰? 3.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2022.1.17.(월) 09:00~2022.1.24.(월) 10:00? 4.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2022.1.25.(화), 2022.1.26.(수) 이후 예정? 5. 가격개찰일시: 2022.1.28.(금) 11:00? 6. 납품기간: 2022.3.2.(수)~2022.6.30.(목)(급식일수 82일)? 7. 기초금액: 금7,000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북도진안교육청 공고 2020-41호 관용(통학)차량 매각 입찰 재공고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관용차량 매각 나. 매각대상 차량차 종연식(회사명)차량번호(정원)최 초등록일형 식배기량(CC)주행거리(KM)예정가격(원)부가세 포함이-에어로타운2008(현대자동차)78러1417(34인승)2008.03.13.HDB34-8Ga-BB5899122,5356,609,060뉴슈퍼에어로시티2008(현대자동차)78러1419(46인승)2008.03.13.HCY46-8Ha-Ib9960106,8762,874,0602. 입찰방법 및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 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온비드”에 회원 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등록한 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온비드”홈페이지의 입찰시스템에서 회원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위배되지 않는 자(개인, 일반 또는 법인사업자)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제9호의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개찰) 일정 가.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20. 2. 25.(화) 16:00 ~ 2020. 3. 3.(화) 10:00 나. 입찰서 제출처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http://www.onbid.co.kr) 다. 개찰일시 : 2020. 3. 4.(수) 11:00 라. 개찰장소 :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후 화면상 응답메세지를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 입찰 참가가 불가능하고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2회이상 유효한 입찰서가 제출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 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전라북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 무효 처리 다.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 ”상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분할납부불가)로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 은행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와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1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 ”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 규칙에 의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 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상의(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매매계약체결 및 대금납부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소유권을 이전 후 차량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 공고조건, 인터넷입찰 참가자 준수 규칙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이후 통학차량상태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니 입찰자는 통학차량보관장소(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마이학습장 주차장)에서 차량의 상태 등을 반드시 사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매각차량은 차량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여야 하며, 사용 시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과 관련된 이미지 제거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마. 소유권 이전 비용 및 이전 시점으로부터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바. 문의사항 안내 ○ 통학차량매각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063-430-6252) 조동현(계약), (063-430-6248) 정다훈(차량)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온비드)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 입찰방법(입찰자)문의처 : 1588-5321 2020. 2. 25.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