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칭찬합시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본 게시판은 미담사례와 관련하여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게시된 내용이 허위, 일방적인 주장, 비방, 욕설 들이 포함된 경우나 "칭찬합시다" 코너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통보없이 삭제처리 됩니다.
강부경 장학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등록일 22.07.02 조회수 410

날씨가 매우 덥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제가 넣은 민원(전주고 한00 등 3명)에 대한 학폭위 구성 및 업무진행으로 바쁘실거라 생각합니다.

 

3명의 가해학생 중 한명이 완주교육지원청 관할이라 당연히 전라북도교육청에서 학폭위 구성하고 징계절차를 진행 할거라 생각되어 똑같은 민원을 전라북도교육청을 넣었더니 답변이 해당 학교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전화를 2번이나 받았습니다.

하도 화가 나서 청와대에 민원을 넣고 교육부에도 넣고 그래도 안되면 전라북도교육청에 찾아갈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주교육지원청에 민원을 넣었더니 강부경 장학사님이 완주교육지원청 관할 학교에 다니는 학생까지 포함하여 학폭위 진행업무를 맡아서 해주신다는 말씀에 많은 위로가 되었습니다.

저도 공무원이다 보니 복지부동. 남일에 관심없는 공무원조직의 특성을 잘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더 감사합니다.

 

선생님같은 분이 빨리 승진을 하셔야 조직이 발전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교육환경이 조성될거라 확신합니다.

 

제 이런 고마운 마음이 전주교육장님과 신흥고등학교 선배이신 서거석 교육감님께 전달되어 강부경 장학사님이 빨리 승진하셔서 과중한 업무에서 하루라도 빨리 벗어났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 글을 올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자연초등학교 미담
다음글 대성초등학교 주차장개방에 대한 감사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