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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정보
주제 무주교육청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학교 및 외부고객용)
기간 07.08.06~07.08.10
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무주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는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설문은 무주교육청의 교육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하여 실시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답변은 무주교육청 행정서비스 질을 개선하기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오니 힘드시더라도 고객님께서 느끼신 바를 솔직히 답변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본 설문 내용은 비실명조사로 무주교육청 교육행정서비스의 질적 제고를 위한 의견 수렴 자료로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문의처 : 혁신지원팀 박정열 ☏320-5154)

2007. 8.

전라북도무주교육청교육장
참여인원 10명
1. 귀하께서는 무주교육청에서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제정·운영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필수
● 매우 잘 알고 있다
(4명: 40%)
● 대략적으로 알고 있다
(6명: 60%)
● 자세히는 모르나 들어본 적이 있다
(0명: 0%)
● 잘 알지 못한다
(0명: 0%)
● 전혀 알지 못한다
(0명: 0%)
2. 무주교육청에서 ‘교육행정서비스헌장’ 내용이 잘 실천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 매우 그렇다
(2명: 20%)
● 대체로 그렇다
(8명: 80%)
● 보통이다
(0명: 0%)
● 대체로 그렇지 않다
(0명: 0%)
● 전혀 그렇지 않다
(0명: 0%)
● 잘 모르겠다
(0명: 0%)
3. 귀하께서 이용하신 민원은 어디에 해당합니까? 필수
● 각종증명
(3명: 30%)
● 인·허가 및 신고
(1명: 10%)
● 질의
(2명: 20%)
● 전·입학 및 시험 관련
(0명: 0%)
● 고충민원
(0명: 0%)
● 기타
(5명: 50%)
4. 사무실 입구에 부착된 민원 안내판은 담당자를 찾아가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보십니까? 필수
● 매우 만족
(5명: 50%)
● 만족
(4명: 40%)
● 보통
(1명: 1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5. 민원담당자들의 친절도는 어느 정도라고 보십니까? 필수
● 매우 만족
(5명: 50%)
● 만족
(5명: 50%)
● 보통
(0명: 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6. 전화문의 시 담당직원의 전화응대 태도 및 담당직원과의 통화용이도에 만족하셨습니까? 필수
● 매우 만족
(2명: 20%)
● 만족
(7명: 70%)
● 보통
(1명: 1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7. 민원 신청서식이나 절차 등은 어느 정도라고 보십니까? 필수
● 매우 만족
(1명: 10%)
● 만족
(6명: 60%)
● 보통
(3명: 3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8. 모든 민원업무를 민원인의 입장에서 신속·정확하게 처리한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 매우 만족
(3명: 30%)
● 만족
(6명: 60%)
● 보통
(1명: 1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9. 다른 업무처리 중이라도 민원업무를 우선하여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 매우 만족
(3명: 30%)
● 만족
(5명: 50%)
● 보통
(2명: 2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10. 담당직원의 잘못이 있을 경우 시정 또는 해명의 자세는 어느 정도라고 보십니까? 필수
● 매우 만족
(2명: 20%)
● 만족
(6명: 60%)
● 보통
(2명: 2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11. 귀하께서 신청한 민원서류의 처리결과는 합당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 매우 만족
(1명: 10%)
● 만족
(7명: 70%)
● 보통
(2명: 2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12. 구비서류 중 불필요한 서류를 요구받은 적이 있습니까? 필수
● 예
(0명: 0%)
● 아니오
(10명: 100%)
13. 우리교육청의 고객을 위한 주차시설, 휴식공간, 화장실 시설 등 환경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필수
● 매우 만족
(2명: 20%)
● 만족
(4명: 40%)
● 보통
(4명: 40%)
● 불만족
(0명: 0%)
● 매우 불만족
(0명: 0%)
14. 우리교육청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느끼신 불편한 점이나 개선돼야 한다고 생각하신 점을 구체적으로 적어 주시면 적극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