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무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무주교육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북국제태권도고등학교」설립 T/F 제1차 협의회 실시
작성자 이대건 등록일 24.01.25 조회수 511
첨부파일

무주군에 세워질 예정인 전북국제태권도고등학교 설립에 임시 전담조직(이하 T/F)이 힘을 보태고 나섰다.  무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승기)은 지난 1월 24일 전북국제태권도고등학교 설립 T/F 위원 위촉식 및 제1차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태권도고 설립 T/F는 교육장을 총괄단장으로 총 18명으로 구성됐으며, 1자문단·2분과로 운영된다 분과는 실무분과와 주민협력·홍보분과로 나누어 활동하는데, 매월 정기회의 및 필요시 분과별 수시 회의를 진행하게 된다.

이날 T/F 1차 협의회를 통해 위원들은 무주교육지원청 측의 설립 추진 경과 보고를 듣고, 설립 방안에 대한 활발한 논의도 가졌다.  무주교육지원청은 향후 설립 타당성 연구 용역,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MOU 체결 등 학교 설립에 필요한 절차를 진행함에 있어서 설립 T/F에서 논의된 내용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김승기 교육장은 전북국제태권도고등학교 설립을 추진함에 있어서 T/F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무주의 염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역할을 다 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전글 전주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전북국제태권도고등학교 설립)
다음글 전북국제태권도고등학교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무주군태권도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