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도서관 관련 정보와 자료를 지원하는 공간입니다.
2019. 학교도서관 장서관리업무 지원 신청 안내
작성자 이준호 등록일 19.07.08 조회수 351
첨부파일

우리교육지원청에서는 학교도서관 전담인력 부족에 따른 맞춤형 지원업무를 설계하여 학교도서관 장서관리의 효율성과 장서의 최신성을 유지하기 위한 장서관리업무를 다음과 같이 지원합니다.


지원이 필요한 학교에서는 담당자와 상의 후(063-270-7634) [붙임1]양식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및 지원기간: 2019. 7월 ~ 2020. 2월

2. 신청대상: 학기초 컨설팅 시 수요 파악학교(10교) 및 학부모 자원봉사자 구성 학교(6교)

3. 지원내용

   가) 인력(자원봉사자 또는 일용인력) 지원 가능학교: 장서재배열, 장서점검, 장서폐기 업무

   나) 담당교사와 함께 작업하는 경우: 장서폐기 업무




이전글 2019. 하반기 독서교육 역량강화 연수 안내
다음글 2019. 상반기 독서교육 역량강화 연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