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학교도서관 장서관리업무 지원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9.07.08 | 조회수 | 411 |
첨부파일 |
|
||||
우리교육지원청에서는 학교도서관 전담인력 부족에 따른 맞춤형 지원업무를 설계하여 학교도서관 장서관리의 효율성과 장서의 최신성을 유지하기 위한 장서관리업무를 다음과 같이 지원합니다. 지원이 필요한 학교에서는 담당자와 상의 후(063-270-7634) [붙임1]양식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및 지원기간: 2019. 7월 ~ 2020. 2월 2. 신청대상: 학기초 컨설팅 시 수요 파악학교(10교) 및 학부모 자원봉사자 구성 학교(6교) 3. 지원내용 가) 인력(자원봉사자 또는 일용인력) 지원 가능학교: 장서재배열, 장서점검, 장서폐기 업무 나) 담당교사와 함께 작업하는 경우: 장서폐기 업무 |
이전글 | 2019. 하반기 독서교육 역량강화 연수 안내 |
---|---|
다음글 | 2019. 상반기 독서교육 역량강화 연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