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법적근거 없는 주민번호 수집 원천 금지★★★
- 2014.8.7일 이후부터 법적근거 없는 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
- 기간제, 방과후강사, 행정대체 등 각종 인력 모집 공고시, 응시원서 양식에 주민등록번호 사용 금지(생년월일로 대체)
- 정보 정제를 위해 과거자료를 삭제하고 등록일 기준 2년 이내의 자료만 유지합니다.
※ 글 작성 전 확인바랍니다 ※
한글 문서에서 텍스트와 표를 복사해다 붙여 넣으실 경우 게시글 내에서 한글 파일 소스출력, 표 등이 화면을 넘어가는 현상이 있으므로 메모장에 글을 붙여 넣었다가 재복사하여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공고는 학교아이디로 접속하셔서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
삼례중앙초 1~2학년 즐거운 신체활동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4.09.23 조회수 249
첨부파일

삼례중앙초등학교 공고 제2024-14

2024학년도 즐거운 신체활동 프로그램 지도 강사 모집 공고

삼례중앙초등학교에서는 즐거운 신체활동 프로그램을 통한 학생들의 공동체 역량 강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4. 9. 23.

삼 례 중 앙 초 등 학 교 장

1. 모집 분야 및 인원

분야

운영대상

인원

운영시간

수업시간

강사료

즐거운 신체활동

1-2학년 학생

1

-4회기 (9:00~11:20)

-8회기

(9:00~11:20)

3시간

(12)

시간당 35,000

교육과정 운영 및 학생 상황에 따라 운영(수업) 시간 및 시수는 변경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사항

. 공고 기간: 2024923() ~ 2024927()

. 서류 접수: 2024923() ~ 2024927() 14:00까지

. 접수 장소

1) 방문 접수: 삼례중앙초등학교 교무실로 제출

2) 우편 접수: 완주군 삼례읍 웃삼례길 17-10 (92714: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 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개별

통보

2차 평가

(면접 및 시연 평가)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대면

.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2024930() 14:30 교무실

3) 최종 합격자 발표: 2024102() 13:30에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계약 기간 : 20241020251

학교교육과정 운영 및 학생 상황에 따라 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3. 지원 조건

. 초등학교 신체활동 프로그램 강사 경력이 있는 자 우대(학교 관련 경력을 증빙할 수 있는 경우로 한함)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각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한 수업활동 계획 및 운영, 피드백이 가능한 자

.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로 직무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가 없는 자

. 법령 상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및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 계약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지도할 수 있고 학생 및 교사와의 소통이 원활한 자

. (기타) 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변동 사항에 따라 수업 시간 운영 등에 유연한 자

4. 제출 서류

. 응모 시

1)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및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서식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관련 자격증 사본 1

3) 최종학력 증명서 1

4) 경력증명서(경력이나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5)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서식2)

6) 청렴서약서(서식3)

. 계약 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흉부x-ray 포함)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만 가능함

2) 강사료 지급 통장 사1

3) 주민등록등본 1

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서식4)

5.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탈락한 응시자 제출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선정여부가 확정된 이후 일주일 동안이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 업체에 소속된 분은 본교와 이중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

. 지원자는 교육기관 총 수업 시간을 주 14시간을 초과하여 진행할 수 없음(14시간까지 가능)

. 문의 전화 : 교무실 291-2239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함.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전북푸른학교 기간제교사 채용공고(긴급)(2차)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전북푸른학교 기간제교사 채용공고(긴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