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법적근거 없는 주민번호 수집 원천 금지★★★
- 2014.8.7일 이후부터 법적근거 없는 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
- 기간제, 방과후강사, 행정대체 등 각종 인력 모집 공고시, 응시원서 양식에 주민등록번호 사용 금지(생년월일로 대체)
- 정보 정제를 위해 과거자료를 삭제하고 등록일 기준 2년 이내의 자료만 유지합니다.
※ 글 작성 전 확인바랍니다 ※
한글 문서에서 텍스트와 표를 복사해다 붙여 넣으실 경우 게시글 내에서 한글 파일 소스출력, 표 등이 화면을 넘어가는 현상이 있으므로 메모장에 글을 붙여 넣었다가 재복사하여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공고는 학교아이디로 접속하셔서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
2023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활동 밴드 및 기타 프로그램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동상초 등록일 22.12.02 조회수 542
첨부파일


동상초등학교 창의적체험활동 동아리 활동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밴드 및 기타 프로그램 강사를 모집하오니
,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밴드 및 통기타 1

2. 모집 세부 사항

. 공고 기간 : 2022. 12. 2.()~ 12. 8.()

. 서류 접수 : 2022. 12. 2.()~ 12. 8.() 12:00까지

. 접수 장소 : 동상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또는 이메일 접수

1) 직접 제출: 전북 완주군 동상면 동상초등학교 교무실 (063 - 243 9017)

2) 이메일 제출: sinby345@naver.com

-메일로 보낼 때 주의사항 : 날인이나 사인이 필요한 서류는 날인 후 스캔 또는 사진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 시 원본 재 제출)

.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12. 8.() 16:00 문자 통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2. 12. 9.() 15:00 우리학교 회의실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2022. 12. 9.() 16:30 문자통보

. 계약 기간 : 2023. 4. 1.2023. 12. 31.

(방학 기간 제외, 제시된 기간 중 화요일 16, 금요일 1-학예회당일, 17)

공사, 감염병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 보수: 프로그램 위탁 강사 시간당 35,000(교통비 12만원 지급)

. 근무시간

프로그램명

요일

근무시간

정원

운영

방법

비고

기타

3~4학년

9:50-10:30

(1시간)

6

개인

1시간씩 총 17시간

밴드

5학년

10:40-11:20

(1시간)

4

개인

1시간씩 총 17시간

6학년

11:30-12:10

(1시간)

4

개인

1시간씩 총 17시간

학생수 정원은 전학 및 전입으로 인해 조정될 수 있음.

3.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시에만 지원 가능함

4. 제출 서류

. 응모 시

1)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인터넷(http://crimes.police.go.kr)에 접속하여 전력 조회에 동의할 수도 있음

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 계약 시

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1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3) 통장 사1

4) 주민등록증 1

5)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6) 최종학력증명서 1

7) 청렴 이행 서약서 1

5.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상초등학교 교무실(243-90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봉동초 전일제강사(과학전담) 채용 공고
다음글 상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 겨울방학 방과후 과정 전일제 강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