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법적근거 없는 주민번호 수집 원천 금지★★★
- 2014.8.7일 이후부터 법적근거 없는 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
- 기간제, 방과후강사, 행정대체 등 각종 인력 모집 공고시, 응시원서 양식에 주민등록번호 사용 금지(생년월일로 대체)
- 정보 정제를 위해 과거자료를 삭제하고 등록일 기준 2년 이내의 자료만 유지합니다.
※ 글 작성 전 확인바랍니다 ※
한글 문서에서 텍스트와 표를 복사해다 붙여 넣으실 경우 게시글 내에서 한글 파일 소스출력, 표 등이 화면을 넘어가는 현상이 있으므로 메모장에 글을 붙여 넣었다가 재복사하여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공고는 학교아이디로 접속하셔서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
2022학년도 기초학력향상프로그램 개인 위탁 강사 모집 공고(삼우초등학교)
작성자 삼우초 등록일 22.04.22 조회수 752
첨부파일

삼우초등학교 공고 제2022 - 10

2022학년도 기초학력향상 개인위탁 외부 강사 모집 공고

삼우초등학교에서는 2022학년도 기초학력향상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기초학력향상 프로그램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 4. 22.

삼 우 초 등 학 교 장

등학교 제2019-16

1. 모집 분야 및 인원

프로그램명

운영 일정

모집인원

강사료

(회당)

운영 시간

비고

1

기초학력향상

(국어, 수학)

1학기 : 59~ 721(11)

1

32,000

6교시

(14:20~15:00)

7교시

(15:10~15:50)

학사

일정에 따라 운영 일정 변경 가능

2학기 : 822~1229(19)

매주 월, , ,

(월요일: 7교시)

(,,금요일: 6,7교시)

40분 수업을 1시간으로 하며, 쉬는 시간은 포함하지 않음.

학생 지도 및 성장내용에 관한 사전사후 협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 모집 일정

내 용

일 시

비 고

공고

2022.4.22.()~4.28.()12:00까지

본교 홈페이지 탑재

완주교육지원청,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 탑재

서류접수

2022.4.22.()~4.28.()12:00까지

접수방법 : 방문 접수 및 메일 접수

(메일주소: samwoo@korea.kr)

, 일요일은 방문 접수 불가

1차 평가 발표

2022.5.2.() 13:00

1차 서류 심사 통과자

(모집인원의 2배수)에 한하여

개별 문자 발송

2차 평가

(면접 평가)

2022.5.3.() 14:00~

장 소: 본교 2층 회의실

대기실: 본교 2층 교무실

심사 결과 발표 및 계약

2022.5.4.() 14:00 이후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 상기 모집 일정은 학사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함

.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내용

1차 평가

(서류 심사)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적합성

2차 평가

(면접 평가)

프로그램 운영의 전문성, 학생 관리, 의사소통 및 태도

4. 지원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해당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5. 제출서류

. 응모 시

1)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1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관련 자격증 (원본대조) 사본 1

3) 최종학력 증명서(원본대조) 사본 1

4) 신분증 및 주민등록등본 사본 각1(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5) 경력 증명서 및 관련 분야 실적 자료(연수이수증 및 해당자에 한함)

6)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1(자율 양식)

. 계약 시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하나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

3) 통장 사본 1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5) 청렴 이행 서약서 1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14일 이내 반환 요청시 반환함.

.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선정 여부는 개별 통보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기타 문의 사항은 삼우초등학교 교무실(063-263-4215)로 문의 바람.

2022422

삼 우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2 기초학습 지도 강사 모집(소양초)
다음글 2022학년도 간중초등학교 배움터자원봉사자 위촉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