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교육지원청]하자보수보증금 반환 공시송달 공고(~25.3.13.)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3.05 | 조회수 | 4 | |||||||||
첨부파일 |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61조에 따라 기한이 만료된 하자보수보증금 반환 청구를 통지하였으나 수취인불명의 사유로 반송되어 통상적인 방법으로는 송달이 불가능하기에 「행정절차법」 제14조 제4항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시송달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28일 전북특별자치도김제교육지원청 재무관
1. 공고명: 하자보수보증금 반환 공시송달 공고 2. 공고기간: 2025. 2. 28.(금) ~ 3. 13.(목) 3. 하자보수보증금 반환 내용
4. 하자보수보증금 수령처 - 전북특별자치도김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담당(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요천북로 70) |
이전글 | 2025년 완주교육지원청 어머니합창단 단원 모집 안내 |
---|---|
다음글 |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공고] 타절기성검사 실시 알림 공시 송달 공고(~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