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 학원 등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 안내
작성자 강명아 등록일 21.01.25 조회수 350
첨부파일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 안내


1. 발급대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지급대상시설 중 누락된 시설(https://www.버팀목자금.kr에서 확인)


2. 발급방법                                                                  

  가. 방문발급(구비서류 지참)                    ※발급처: 완주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 시설장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행정명령 이행확인 발급 신청서(붙임2)

      - 제3자 방문시 시설장 신분증 및 방문자신분증, 위임장 지참


  나. 비대면발급(E-mail 신청) - 아래 제출서류 첨부하여 이메일:  kangma@jbedu.kr 로 신청

      - 시설장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행정명령 이행확인 발급 신청서(붙임2)


3. 참고사항

      -  발급 신청서에 정확한 정보가 기입되어있지 않을 경우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비대면 발급 신청시 제출한 이메일 주소로 2~3일 이내로 행정명령 이행확인서가 회신됩니다.

      -  버팀목 자금의 지급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버팀목자금 콜센터(☎1522-3500)로 문의바랍니다.

      -  허위사실에 기반하여 신고한 내용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지급기준에 해당하지 않거나 지급가능한 버팀목자금을 이미 수령하신 경우, 버팀목자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이전글 2021년 2월 학원 및 교습소 현황(2021.1.31.기준)
다음글 [법인]2021년 지정기부금단체 신청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