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장께서 오늘 결재하신 민원답변이 타당한지 생각해보시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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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황대연 | 등록일 | 16.01.06 | 조회수 | 938 |
교육장께서 오늘 민원에 대한 답변에 결재하신 내용이 너무나 황망하여 다시 민원을 제기하였고 다시 결재 올라온다면 제발 민원요지가 무엇인지 판단좀 해 보시지요!! 인간의 존엄과 자존감을 무시하는 사람이 무슨 교사입니까? 잘못을 불인정하고 최소한의 행정업무도 모르는 사람이 무슨 교사입니까? 공사다망 하시겠지만 가능하다면 면담코자 합니다.(010 5166 8240) 상대 교사 , 장학사와 함께... 다른 돈벌이 직장도 아닌 교육계에서 최소한의 직무에따른 도덕성을 요구하는게 이리 무리일까요? 아래내용은 재삼 민원등록한 내용이오니 미리 읽어주시고 이서초의 행태가 정당한지 네티즌등 전국에 공개판단 요구하기전에 납득가능한 답변 바랍니다.
1AA-1512-1292-98 민원과 관련하여 재삼 민원 제기하오니 도교육청의 현명한 판단과 답변 바랍니다. 완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민원담당 이소연입니다. 귀하께서 내 주신 민원은 완주 관내 초등학교 유치원 교사의 업무처리로 인하여 받은 피해와 더불어 교사의 태도로 인하여 생긴 불쾌감때문에 이 건에 대한 처리를 바라고자 올려주신 걸로 사료됩니다. 위 민원을 접수 한 후 곧바로 완주교육지원청 유치원 담당자인 이은례 장학사님께 전달을 해 드렸으며, 장학사님의 담당교사 및 원감과의 면담을 통해 사실확인을 실시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밝히는 바 입니다. 1. 해당교사는 민원인이 제시한 수차례 요구사항에 대해 그에 대한 답변을 보내지 못했음을 인정하였으며, 사실 확인에서 귀하의 민원에 대하여 위와 같이 담당교사와 원감은 인정을 하였고 우리 교육지원청에서는 당사자들에게 주의를 주었습니다. 다시 한번 위의 민원과 관련하여 일 처리하는 중 미숙하게 처리하고 진행하여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우리교육청과 해당 학교에서는 관련 직원을 철저히 교육하여 다시는 이러한 일들이 답변에 대하여 미흡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완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민원담당 이소연(063-270-7657), 또는 교육지원과 유치원 담당 장학사 이은례(063-270-7630)로 전화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인의 민원을 성실히 해결하기 보다 유선상으로 우서 취하시키려는 업무편의주의에 찌든 행정의 한계를 보이고 민원에대한 답변이 지극히 상투적이며 이미 민원인이 확인한 사항을 반복하여 피민원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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