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익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5

익산부송유치원만의 특별한 가족나들이
작성자 익산부송유 등록일 23.11.29 조회수 268
첨부파일

익산부송유치원은 1122()오후730분에 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부모와 함께 하는 문화체험 뮤지컬 관람을 실시하였다.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고자 이번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문화체험공연- ‘광화문 그사내는 익산시 기획공연으로 이순신장군이 나오는 역사적인 내용 담은 이야기로 3D애니메이션 레이져 퍼포먼스, 국악퓨전 스트릿댄스, Magic Balloon Show, 미디어 쉐도우 퍼포먼스, LED 트론 댄스, DJ Show 로 구성되어 유아부터 학부모님까지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었다.

 

공연시간이 저녁시간이었지만 공연을 관람하고자 솜리문화예술회관 중공연장 문을 열고 들어서는 부모님과 아이들의 표정은 설렘과 기대감으로 가득차 있었다.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서 관객들과 호흡하기도 하고 관객이 무대 위로 올라가서 배우들과 함께 공연을 만들어가기도 하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시종일관 즐거움을 선사해주었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친구들, 선생님과 뮤지컬 관람을 하면서 교육공동체가 함께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유아의 문화 감수성을 높이고, 가족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전글 전북기계공고 ‘지식재산(IP) 마이스터 프로그램’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다음글 <익산부송유치원> 2023 미래형 학부모 놀이교실 운영 사례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