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미래창작공방 여름방학 캠프(화-전사기법을 활용한 손수건 만들기)
|
|||||||||||||||||||||||||||||||||||
신청인원/정원 | 0/8 | ||||||||||||||||||||||||||||||||||
문의전화 | 350-5237 | ||||||||||||||||||||||||||||||||||
담당자 | 장수미래창작공방 | ||||||||||||||||||||||||||||||||||
교육/행사 소개 | |||||||||||||||||||||||||||||||||||
장수교육지원청미래창작공방에서탐구와 창작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2022여름방학 발명·메이커캠프」를 운영하고자 합니다.관심 있는 학생들의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소개 -미래창작공방
※프로그램 세부내용 및 강사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장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지 않아도 교육이 신청됩니다.
===========================================================================
예시)
1) 발명초급과정
대상 - 초등 3∼4학년
정원 - 기수당 8명
2) 메이커 기초응용반
대상 - 초5∼중1
정원 - 기수당 8명
===========================================================================
■ 신청구분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 후 아래 내용 작성
○ 성 명: 신청학생 이름 예) 홍길동
○ 학교명: 신청학생 소속학교 예) 장수OO초등학교 / 장수OO중학교
○ 학년반: 신청학생 소속 학교의 학년/반 예) O학년 O반
○ 전화번호: 전화 및 문자 수신이 가능한 휴대전화번호 예) 010-1234-5678
○ 보호자전화번호: 긴급상황시 연락할 수 있는 휴대전화번호 예) 010-1234-5678
○ 비밀번호: 본인이 기억할 수 있는 것으로 작성 4자리 숫자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에 관한 사항>
장수교육지원청은 발명교육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실 경우에만 안내문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수집·이용할 개인정보 항목: 성명, 학교명, 학년반, 전화번호, 보호자전화번호
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신청 프로그램 종료시까지
○ 정보주체는 해당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대한 거부 권리가 있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으며, 보유 및 이용기간 만료 후에는 파기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에 대한 동의여부는 교육신청으로 대체합니다.
===========================================================================
<유의사항>
○장수발명교육센터 모든 강좌의 모집 인원은 선착순으로 선발합니다.
○수강신청후 무단불참시 추후 장수발명교육센터 수강생 모집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완료 후 수강학생은 해당교육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할 의무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운영계획을 잘 읽고 학교급 및 학년에 맞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63)350-5236~7
|
|||||||||||||||||||||||||||||||||||
신청인원/정원 | 0/8 | ||||||||||||||||||||||||||||||||||
문의전화 | 350-5237 | ||||||||||||||||||||||||||||||||||
담당자 | 장수미래창작공방 | ||||||||||||||||||||||||||||||||||
교육/행사 소개 | |||||||||||||||||||||||||||||||||||
장수교육지원청미래창작공방에서탐구와 창작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2022여름방학 발명·메이커캠프」를 운영하고자 합니다.관심 있는 학생들의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소개 -미래창작공방
※프로그램 세부내용 및 강사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