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장수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교육청행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관련부서 : 총무담당  ☎350-5245


'바투, 예술: 몸짓 프로젝트-뮤지컬 판타스틱 앨리스'
작성자 장수교육지원청 등록일 21.10.14 조회수 1758
첨부파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학생들의 불안, 우울, 스트레스 등이 높은 상황에서 문화예술의 힘으로 학생들의 마음건강 회복과 치유를 돕기 위하여 장수교육지원청은 바투, 예술: 몸짓 프로젝트-뮤지컬 판타스틱 앨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10월 14() 오전 장수초등학교 강당에서 펼쳐진 이번 공연은 세계소리축제 기획팀과의 협업을 통해 마련한 수준 높은 무대였다.

발레, 스트리트 댄스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용 예술과 생생한 음악, 화려한 조명을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감각을 자극했으며, 또한, 다양성의 공존이라는 가치와 의미를 담아 학생들에게 깊은 철학적 사유의 기회도 제공했다.

모처럼의 문화예술공연에 잔뜩 신난 학생들은 환호와 함성으로 아티스트들과 적극 소통했으며,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일상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렸다며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장수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교로 찾아가는 가을 음악회등 꾸준한 예술교육 확대를 통해 장수군의 문화적 소외를 극복하고, 우리 아이들이 더욱 아름답고 따뜻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가고 싶은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의 전북교육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2021년 학교(유치원)운영위원장 연수 실시
다음글 장수교육지원청, 2021년 장수교육행정협의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