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장수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관련부서 : 행정지원과(총무담당)  ☎350-5242
2022학년도 2학기 관내 중등 기간제교원 채용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안내
작성자 정현화 등록일 22.08.23 조회수 727
첨부파일

2022학년도 2학기 관내 중등 기간제교원 채용 최종합격자 서류제출 및 계약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관내 중등 기간제교원으로 최종 합격하심을 축하드립니다.

1. 최종합격자 명단 

채용분야

근무학교(기관)

최종합격자

정보컴퓨터

계남중학교

남○○

수학

장수중학교

류○○

음악

산서중학교

윤○○

 

 

2.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제출 서류

제출처

기한

1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붙임1]

학교

계약시

2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붙임2]

학교

계약시

3

평가동의서 [붙임3]

학교

계약시

4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의 검사서)

학교

계약시

5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 신청서 [붙임4]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 일체

교육지원청

8.25.

6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교육지원청

8.25.

7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교육지원청

8.25.

8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교육지원청

8.25.

유의

사항

 *학력(최종학력)증명서: 전문대학 이상 2개 학교 이상 졸업자는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모두 각각 제출 (대학원은 호봉획정시 석사학위수여증명서, 성적증명서 )

**모든 경력은 전일제/시간제(주당 실근무시간 필수) 여부 기재하여 제출

**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해당기간의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또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와 주당 실근무시간 확인할 수 있는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관련: 교육공무원 호봉획정시 경력환산율표 적용 등에 관한 예규

 

 

3. 계약 절차

 

호봉 획정 관련 서류 제출(인편): 장수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T.350-5214)

호봉 획정 결과 통보: 교육지원청학교

학교 방문: 계약서 작성(구비서류 일체 1~4항 지참) 계약일시는 학교에서 개별통보

 

 

4. 문의

 

호봉 획정, 임용 포기 관련: 장수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T.350-5214)

계약 체결, 2022학년도 근무 관련 일체: 채용 예정 학교 교무실

 

 

5. 관련서식: 붙임파일 참고 

 

이전글 장수청소년자치문화공간 명칭 공모 계획
다음글 꿈돋움 영재교육 한마당 운영 안내(참가 학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