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관내 유초중등학교 기간제교원 채용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안내 |
||||||||||||||||||||||||||||||||||||||||||||||
---|---|---|---|---|---|---|---|---|---|---|---|---|---|---|---|---|---|---|---|---|---|---|---|---|---|---|---|---|---|---|---|---|---|---|---|---|---|---|---|---|---|---|---|---|---|---|
작성자 | 정현화 | 등록일 | 22.02.22 | 조회수 | 972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장수 관내 유초중학교 기간제교원으로 최종 합격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계약 절차 ① 호봉 획정 관련 서류 제출(인편): 장수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T.350-5214) ② 호봉 획정 결과 통보: 교육지원청→학교 ③ 학교 방문: 계약서 작성(구비서류 일체 1~4항 지참)
문의 ① 호봉 획정, 임용 포기 관련: 장수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T.350-5214, michy96@jbedu.kr) ② 계약 체결, 2022학년도 근무 관련 일체: 채용 예정 학교 교무실
관련서식: 붙임파일 참고
|
이전글 | 2022. 방과후마을학교(프로그램형)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2. 장수 방과후마을학교 위탁운영 선정기관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