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익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5

성당중-이화여대 글로벌 캠프 참가
작성자 성당중 등록일 16.07.18 조회수 338
첨부파일
성당중학교(교장 임영옥) 전교생 22명이 자신의 꿈과 끼를 탐구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성당중학교는 이화여자대학교(총장 최경희)와 손잡고 7월 15일(금)부터 16일(토) 양일간 학생들의 꿈을 키우고 끼를 찾는 자유학기제 진로탐색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화여대 ECC관에서 마련된 이번 캠프는 ‘자유학기, GO GLOBAL CAMP in EWHA’를 주제로 영어교육 전문가 이보영 교수(이화여대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부원장)가 직접 강사로 나서 다양한 팀별 영어 미션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또 캠프에는 이화여대 재학생과 외국인 유학생 5명도 멘토로 나서 학생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함께 학생들은 이화캠퍼스리더와 함께 캠퍼스 투어를 비롯해 영어 요리 실습, 호신술 교육, 신축 기숙사에서의 하룻밤, MBC방송국 견학 등도 체험했다.

성당중학교는 이화여대의 자유학기제 진로탐색 캠프에 첫 번째 손님으로 초대됐으며, 학생들은 이번 캠프를 통해 차별화된 영어교육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었다.
한편 이화여대는 130년의 역사와 전통을 통해 이룩한 세계적 수준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최첨단 교육 인프라를 지역 사회를 넘어 한국과 전 세계로 확산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 명문대학이다.
캠프에 참가했던 성당중 3학년 김유림 학생은 “영어 공부에 대한 필요성을 절감했던 뜻 깊은 시간 이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성당중 임영옥 교장은 “이화여대와 함께 마련하는 이번 자유학기제 진로탐색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더 큰 꿈을 설계하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이전글 천서초 여름 숲 체험학습 '얘들아, 숲에서 놀자~!'
다음글 어울림캠프(용안, 용북, 용남초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