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부서: 행정지원과(총무담당),  담당자: 박지수,  연락처: 850-8865
익산교육지원청, 원광대병원과 건강검진 업무 협약 체결
작성자 박지수 등록일 24.03.28 조회수 69
첨부파일

익산교육지원청, 원광대병원과 건강검진 업무 협약 체결

교직원과 가족들에게 맞춤형복지비 패키지 건강검진 할인 혜택 제공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정성환)은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2024. 3. 28.()에 원광대학교병원 일원홀에서 교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

주요 협약내용은 맞춤형 복지비 건강검진 패키지 할인 적용 교직원 및 배우자, 그의 직계 존·비속 이용 가능 협약기간 1년씩 자동 연장 등이며, 이를 통해 익산교육지원청 관내 교직원은 일상적인 건강관리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원광대학교병원 역시 지역사회에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21년 이후 양 기관 사이의 이 같은 협력은 계속되었으며, 앞으로도 두 기관은 지역사회 발전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익산지역 의료서비스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복지가 지속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정성환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교직원의 건강을 더욱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만족감을 표명했으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익산교육지원청과 원광대병원의 협력은 더 큰 성과를 이룰 것이라며 상호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전글 2024년 상반기 교육 환경보호구역 민관합동 지도 단속
다음글 익산교육,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모의심의 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