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선금 신청 및 정산관련 안내 |
|||||
---|---|---|---|---|---|
작성자 | 박항수 | 등록일 | 21.07.28 | 조회수 | 2737 |
첨부파일 |
|
||||
선금 신청, 지급, 정산 절차
① 선금 신청에 대한 검토(구두협의) 공사 규모별 의무지급율 까지 신청 협의 - 계약업체, 시설담당, 재정담당(집행부서) ② 선금 신청(공문으로 신청) : 계약업체 → 시설담당경유 → 재정담당제출(첨부 1-1, 1-2사용) ○ 첨부물 [한글, 엑셀] - 선금신청서 - 선금 사용계획서 : 월별 선금에 대한 사용계획서(산출내역서 포함 붙임 1-2 세부내역서 엑셀서식 사용 또는 현재파일 첨부 한글 선택사용) - 선금 사용 각서 ③ 우리지원청 → 선급 지급 결정 후 계약업체에 통보 ④ 선금 청구(계약업체- 선금청구 서류 → 재정담당 제출) (첨부 2사용) ○ 청구서 및 세금계산서, ○ 계좌입금 의뢰서 및 통장사본,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 국미건강보험료 등 4대보험 완납증명서 ○ 선금보증금 납부서 및 보증서 ○ 선금지급 승낙서 및 첨부서류(간인으로 확인) - 첨부물 : 선금지급 특수조건, 선금 및 대가지급 요령 ⑤ 선금사용내역 제출(재정담당에 제출) (첨부3-1, 3-2사용) ○ 선금사용내역 공문 및 사용내역 제출(증빙자료 포함)
|
이전글 | 2021년 하도급 계약의 통보 서류 안내 |
---|---|
다음글 | 2021. 방과후학교 및 초등돌봄교실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입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