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부안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우리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백산초등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행사
작성자 백산초 등록일 23.06.23 조회수 3459
첨부파일

백산초등학교에서는 개교 100주년을 맞아  기념타일 벽화꾸미기와 체육대회 등 10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습니다.

 1차로 백산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공동체가 개교기념일인 6월 1일에 그린 그림을 모아  타일을 제작하여  체육관 바깥벽에 벽화를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6월 15일에는 함께한 감동 100!, 함께할 희망 100이라는 주제로 기념체육대회를 열었습니다. 행사 1부에서는 부안교육지원청 장기선 교육장님과 본교 졸업생인 군의원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해 개교 100주년을 축하하고 백산초의 계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축하를 전했습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동문님들의 장학금 전달과 후배들의 건승을 바라는 뜻이 전해졌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재학생들의 사물놀이전교생 합창외발자전거 시범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2부에서는 백산교육가족이 함께하는 운동회 한마당이 펼쳐졌습니다학생학부모교직원들이 다양한 운동경기를 함께 하면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살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여러 선후배 동문과 학부모님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100년의 추억을 공유하고 앞으로 함께할 희망찬 100년을 설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전글 #창북초등학교#유설화 작가님과의 만남#문해력 쑥쑥
다음글 백산초등학교 요트 체험 다녀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