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부안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우리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하서초,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가족 뮤지컬 보다
작성자 하서초 등록일 19.10.14 조회수 628
첨부파일
하서초등학교(교장 김갑이)는 지난 10월 12일(토),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가족 뮤지컬 관람” 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실시된 이번 행사에 21세대, 70명의 교육 공동체가 참여하여 가족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송승환 예술 감독 연출)”를 관람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학부모 이*순(3학년 학부모 김*지 어머니)씨는 “아이들과 함께 좋은 뮤지컬을 관람하게 되어서 정말 좋았다. 가족과 함께 재밌는 뮤지컬을 관람하다보니 무척 즐거웠다.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계속 되어서 기쁘다.”라고 했다.
한편 하서초등학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학부모학교참여 학부모회로 선정되어 학부모회 활동을 진행 중에 있으며 특히 올해는 하서 소행성(하하호호 서로 웃으며 소통하고 교육공동체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성장지원 학부모회)을 활동 주제로 하서 교육공동체가 서로 소통함으로써 성장할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하고 있다. 앞으로 11월에는 학부모교육(부모가 행복해야 자녀도 행복하다)과 가래떡·김장 나눔을, 12월에는 농구경기 관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공동체가 함께 하는 하서초등학교의 밝은 미래가 기대된다.
null
이전글 <부안남초등학교 아이들, 작가와 만나다>
다음글 <주산초등학교>발표회 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