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부안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우리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족과 함께 하는 축구경기 관람으로 스트레스 팡! 행복 골~인!
작성자 하서초 등록일 19.06.04 조회수 498
첨부파일
하서초등학교(교장 김갑이)는 지난 2018학년도에 이어 올해도 학부모학교참여 학부모회로 선정되어 학부모회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하서 소행성(하하호호 서로 웃으며 소통하고 교육공동체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성장지원 학부모회)를 활동 주제로 세우고 하서 교육공동체가 서로 소통함으로써 성장할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계획하고 운영 중이다.

지난 5월, 교육공동체가 함께 하는 마실길 걷기를 시작으로 6월 2일에는 "하서 교육공동체가 함께 하는 축구경기 관람으로 스트레스 팡! 행복 골~~인!" 행사를 실시했다. 하서 교육공동체의 열띤 응원으로 전북 현대가 상주 상무를 상대로 2:0의 승리했으며 이동국 선수 200호 골 달성 현장을 축하 함성과 기쁨으로 함께 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학부모 김*정(4학년 김*희 어머니)씨는 "하서 가족들이 다 함께 축구 경기장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참여해서 정말 좋았다. 다음에도 농구나 야구경기 관람도 같이 했으면 좋겠다. 벌써부터 기대된다." 라고 하셨다.

앞으로도 하서 교육공동체는 하서 울타리 안에서 소통하고 성장함으로써 더불어 행복할 수 있는 교육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null,null,null
이전글 <<주산초등학교>>목공 캠프열리다.
다음글 [부안학교소식]상서초, 지역주민과 함께 즐기는 힐링숲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