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4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관련 시설분류 확인서 발급 안내 관련 |
|||||
---|---|---|---|---|---|
작성자 | 김정란 | 등록일 | 22.03.15 | 조회수 | 304 |
첨부파일 |
|
||||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12조 2에 따른 '21년 4분기 손실보상 계획에 따른 시설분류 확인서 발급 안내 1. 대상: '21.10.1.~'21.12.31.동안 집합금지.영업시간제한.시설인원제한 조치를 시행하여 경영상 심각한 소실이 발생한 중소기업기본법상? 소기업 ?2. 신청 및 기간: 2022.3.10.일부터 오프라인 접수 (온라인)손실보상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상.kr)에 접속하여 신청 -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신청 (오프라인)군청에 방문하여 손실보상신청서 필수서류를 제출 3. 교육청 지원: 시설분류 확인서 발급(사업자 등록증, 신분증 필요)
? |
이전글 | 학원 등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및 주요 방역수칙 안내 |
---|---|
다음글 |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양성 시 추가 PCR 검사 없이도 바로 진료·상담·처방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