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부안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관련부서: 평생건강담당   ▶ 담당자: 최원화    ▶ 전화번호: 063-580-7435  

코로나19 선제적예방을 위한 전라북도교육청 학원 현장확인반 서한문
작성자 김용선 등록일 21.05.24 조회수 491

코로나19 선제적 예방을 위한

전라북도교육청 학원 현장확인반 서한문

녹음이 짙어가는 요즘, 우리 아이들이 마스크 없이 밝게 웃으며 공부하던 학교, 학원의 모습이 더욱 그리워지는 때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방역관리에 힘써주시는 학원과 교습소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정부는 특별방역점검기간을 운영하여 코로나19 대유행을 막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에 따라, 교육부와 전라북도교육청은 전국 학원 집중방역기간(2021.4.21.~5.11.)을 운영하여 방역관리 강화를 위해 총력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전북 장수군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하는 등 우리 지역도 결코 안전하다고 판단할 수 없기에, 전라북도교육청은 방역당국과 함께 무증상 감염 전파를 막기 위해 선제적으로 추진하는 PCR검사 기간을 531일까지 연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과 학원, 교습소 관계자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우리교육청은 2020년에 이어 2021년 또한 학원과 교습소에 방역 소독지원 등을 통해 학원 현장의 코로나19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과 교육종사자분들의 안전을 위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대응하겠습니다.

적극적인 생활 속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을 지키고, 선제적 PCR 검사에 동참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전북 교육공동체의 안전을 지켜내는데 함께 힘을 모아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 5. 20.

전라북도교육청 미래인재과

 

이전글 수도권 및 비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에 따른 학원 등에 대한 조치사항 안내
다음글 2020.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교육결과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