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3회 예그리나 콘서트(사랑하는 우리사이) 개최 ”
작성자 익산교육지원청 등록일 17.11.22 조회수 605
첨부파일
전라북도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류지득)은 11월 21일 제3회 예그리나 콘서트(사랑하는 우리사이)를 개최하였다. 예그리나 콘서는 익산특수교육지원센터 주관으로 실시하였으며 익산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이 참여하는 콘서트다.

올해 3회째 개최되는 예그리나 콘서트는 장애학생들의 재능과 소질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각 학교마다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인내와 끈기를 기르고, 다수의 관객을 대상으로 공연함으로써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성취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예그리나 콘서트는 장애학생 뿐만 아니라 학부모님의 댄스공연과 교직원으로 구성된 밴드부 ‘에딕사운드’의 멋지고 즐거운 공연도 함께하였다.

류지득 교육장은 “학생들이 지친 일상과 학업에서 벗어나 일 년의 마무리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즐거운 무대였고, 앞으로도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및 학부모, 교사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하였다.

null
null
null
null
null
이전글 2017 교사 성장통(省.場.通.), 수업나눔콘서트 ‘교사, 존재로 만나다’
다음글 11월 21일, 익산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