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도급 계약 통보 서식] 하도급계약 체결 통보 관련 제출 서류 |
|||||
---|---|---|---|---|---|
작성자 | 최원영 | 등록일 | 24.07.06 | 조회수 | 250 |
첨부파일 |
|
||||
□ 시설공사 하도급계약 통보 관련 제출 서류 목록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붙임 2] 억업개편후 하도급 허용기준을 숙지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도급 [일반허용] 계약 체결 및 통보 절차 : 하도급 계약체결 후 [붙임 1] 하도급계약 제출 서류 우리청으로 제출
※ 단, 하도급계약 일반허용건을 제외한 서면승낙 허용과 제한적 허용건은 아래 ★하도급 [서면승낙 및 제한적허용] 계약체결 및 통보 절차를 준수하여 하도급계약 관련 서류를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도급 [서면승낙 허용과 제한적 허용] 계약 체결 및 통보 절차 [※하도급계약 일반허용건제외] 1. 하도급계약 체결전 [붙임 3] 하도급계약 사전 승인 요청 제출 서류 우리청으로 제출 2. 우리청의 사전승인 통보 받은 후 3. 하도급계약 체결 4. 하도급계약 체결 통보 [붙임 1] 하도급계약 제출 목록 우리청으로 제출
□ 기타 문의사항은 재정담당(850~8892, 850~889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하도급계약제출 서류 목록 1부. 2. 업역개편 후 하도급 허용기준 1부. 3. 하도급계약 사전[서면승낙, 제한적허용] 승인요청 제출 서류 목록 1부. 끝. |
이전글 | 2024년 하반기 물품.용역 계약교육 자료 |
---|---|
다음글 | ★ [용역•물품 계약 및 청구 서식] 용역•물품 계약 및 청구 제출 서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