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익산교육뉴스(~2017년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익산교육청,“사랑합니다”따뜻한 인사말 전하는 친절공무원 선정
작성자 이세희 등록일 18.01.02 조회수 1087
첨부파일

익산교육청,“사랑합니다따뜻한 인사말


 전하는 친절공무원 선정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류지득)12일 익산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청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분위기 확산을 위한 3명의 친절공무원을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작년에 이어 세번째로 실시한 친절공무원에는 교육지원과 강신규 주무관, 생활·건강지원과 이창원 주무관, 행정지원과 최재호 주무관이 청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무기명 투표를 통하여 공정하게 선정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친절공무원은 익산교육지원청 직원 상호간의 친절한 인사(사랑합니다.)따뜻한 말 한마디와 밝은 미소로써 익산교육지원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고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익산교육지원청 내의 밝고 건강한 분위기 확산에 기여하였고, 그 결과 익산교육지원청은 전라북도 14개 지역교육청 중 민원서비스 1, 전화 친절도 2등을 차지 하였다.

 

또한 익산교육지원청은 고객중심 행정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사기진작을 위하여 친절공무원제도 확산 및 공감하는 행정, 감동을 주는 행정 등 수요자 중심의 행정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신규주무관                              

강신규 주무관                이창원 주무관              최재호 주무관               

이전글 소외계층을 위한‘함께해요!’STEAM교실 운영
다음글 익산사립유치원연합회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