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익산교육뉴스(~2017년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추석 명절맞이 보훈가족 결연대상자 위문
작성자 이세희 등록일 17.09.26 조회수 310
첨부파일

추석 명절맞이 보훈가족 결연대상자 위문


전라북도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류지득)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난 26일 보훈가족 결연대상자를 방문하여 위로했다.

20135월부터 전북서부보훈지청이 추진하고 있는 보훈가족 Healing-Mentoring 프로젝트에 참여해 온 익산교육지원청은 국가를 위해 희생 및 공헌한 보훈가족 2세대와 결연을 맺고 봉사활동 및 위문품을 매년 3차례씩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다.

 

이번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익산교육지원청 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하여 구입한 쌀라면화장지 등 생활필수품과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결연대상자에게 전하였다.

보훈가족 결연 대상자분들은 일정한 소득이 없이 매월 소액의 국가 지원금으로 생활하는 사회적 소외 계층으로 매년마다 설 명절과 추석명절, 보훈의 달에 잊지 않고 찾아와 주셔서 큰 위로를 받는다며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류지득 교육장은 직장 내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우리 지역 소외 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실천으로 보훈가족이 국가를 위한 희생과 공헌이 헛되지 않았음을 느끼고 긍지와 자긍심을 갖고 살아가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전글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유치원 학부모 연수 실시
다음글 2017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이리공고 배드민턴 우승으로 모든 일정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