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담당부서: 행정지원과(총무담당), 연락처: 850-8865
익산교육지원청 폭염 속 ‘지역사회 수해복구 활동 등’ 펼쳐
작성자 박지수 등록일 23.08.02 조회수 3158
첨부파일

익산교육지원청 폭염 속 지역사회 수해복구 활동 등펼쳐

 

전라북도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복희)은 지난 81일 망성면 인근에서 지역사회 수해복구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활동에는 익산교육지원청 직원 30여명이 참석해 익산시 망성면 소재 하발마을 및 내촌마을에서 수해로 피해를 입은 농가 복구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하발마을에서는 수해로 침수된 비닐하우스 복구 작업을 함께 진행하였고 내촌마을에서는 수해로 훼손된 수박 등 농작물 수거 작업을 지원하였다.

수해복구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익산교육지원청 직원은 수해 현장에서 직접 복구 활동에 참여하며 피해 농가의 아픔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피해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봉사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익산교육지원청 김복희 교육장은 국가적 재난 상황 속에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이례적인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공공기관이 앞장서서 수해복구 활동을 실천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산교육지원청은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보전 활동에 적극 동참해 나갈 계획이다.

이전글 익산교육지원청, 하반기 부패방지 청렴교육 실시
다음글 ‘학부모와 함께’ 전북교육 10대 정책 나눔을 위한 학부모교육 개최